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4655l 2
이 글은 3년 전 (2021/3/10)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보완할 수 있어??ㅠㅠ
추천  2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헐 나두인데 나 전에 보니까 해외 나가있거나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내년에 상황 괜찮으면 워홀 다녀오려고
3년 전
글쓴이
헐 글쿠나... 신기하다
3년 전
익인101
혹시 1익인이는 전공이 뭐야?
3년 전
익인1
저는 솦트입니다
3년 전
익인111
해외 석사는 어때?!
3년 전
익인1
나보고 하란느건가 ??((
3년 전
익인2
나도 물이 없어서 방에 어항이나 물 그림? 같은 거 해놨어 + 액세서리도 돌고래 꼬리 악세서리 많아!
3년 전
글쓴이
오 좋은 방법이군
3년 전
익인3
사주에 물많은 친구를 가까이...? 아님 물을 상징하는 색깔 옷이나 악세사리를 걸치라든데
3년 전
글쓴이
오오 사주 진짜 신기해..
3년 전
익인5
헐 나도 사주에 물 하나도 없어서 이름에 꾸역꾸역 넣었던데 ㅋㅋㅋㅋㅋㅋ 댓글들 너무 신기하다...
3년 전
익인36
22
3년 전
익인88
33 나도 그래서 개명했어!
3년 전
익인100
44
3년 전
익인156
55
3년 전
익인6
이름으로 채우거나 수 기운 많이 있는 사람 만나는거..!
3년 전
익인7
불이없우면 어떡하지? 나 불이 0이라든데누ㅜㅜㅜㅜㅜ 물은 운동하고 땀내라고 하시더라궁
3년 전
익인13
나랑 친하게 지내자
나는 불꽃여자얔ㅋㅋㅋㅋ

3년 전
익인26
불없으면 쓴커피먹으라는것도봄!
3년 전
익인60
나랑 친구해
3년 전
익인69
나랑 친구하면 되겠다
나 불 넘쳐

3년 전
익인129
나 물없고 불 많아 나랑칭구해
3년 전
 
익인8
나 물인데 대신 나는 화가 없어... 하나도.. 보완 방법 있나ㅠㅠ
3년 전
익인9
22ㅠㅠㅠㅋㅋㅋ 햇빛 많이 보쟈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8
헉 고마워..!!!! 근데 내가 착각햇다.... 불은 1개뿐이고 금이 하나도 없네ㅠㅠ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80
은도 되려낭?
3년 전
익인8
헉 고마워!! 직업은 지금 전향하기에 늦었으니 금목걸이 껴야겠다!
3년 전
익인170
헐 나 금 하나도 없는데 의사야ㅋㅋㅋㅋ 뭔가 좋은 선택을 하는 거 같아서 기분 좋다.....
3년 전
익인148
궁금한거있눈데 혹시 사주에 뭐가 없는지는 어디서 확인해? 나도 수 기운이 강하다고는 봤는데 뭐가 없는지ㅠ 모르겠넹
3년 전
익인8
나 사주 보러 3번 정도 다녔어서 기억하는거라ㅠㅠㅠ 아마 사주 무료 사이트같은 곳에서 종합사주 보면 뜰 것 같은데..?!?!
3년 전
익인148
헉 그렇구나 답변 고마웡!!
3년 전
익인9
근데 수기운 없는 사람은 수다자 무서워한다던뎅... 그 수다자의 포스가 있대
3년 전
익인18
앙뇽 미안하지만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수다자는 수다를 많이떠는 자 라는거야??
3년 전
익인22
수가 많은 사람 아닐까?!
3년 전
익인18
헉쓰..그른가보다 똑똑해 고마워!!!
3년 전
익인22
아냐 아닐수도있어 나도 잘 모른다..🤣
3년 전
익인9
수가 많다는 거야 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65
아닌가봨ㅋㅋㅋ 수다자 그냥 귀여워함..
3년 전
익인10
헐 난 물 천지이고 불이 없는데......뭘해야하지 라이터들고다녀야하나ㅜ
3년 전
익인11
광역시면 남구로 가
서울이면 관악산 근처
제주도 여행 대학로 영화관 자주가고
취미로 악기를 배우시길 🙏🏻

3년 전
익인28
사주에 불없는디 관악산에 있는 대학교를 가면 되겠구나 굉장한 동기 부여가 된다!
3년 전
익인128
헐 왜?? 나 물 천지이고 불 거의 없는데 대학교 남구에있어... 근ㄷ 오ㅑ 남구야?
3년 전
익인11
남쪽이 화기운의 상징
3년 전
익인12
헉 모야 나 하나도 모르는데 신기해
3년 전
익인13
나는 금이 하나도 없엌ㅋㅋㅋㅋ
3년 전
익인13
알고 그런건 아니지만 항상 금목걸이하고 다님
3년 전
익인46
나돜ㅋㅋㅋㅋㅋ난 그래서 부모님이 금반지 사주심
3년 전
익인49
나돜ㅋㅋㅋ 금없어ㅜㅜ
3년 전
익인71
와 나도 없는데 생각해보니 엄마가 작년 말에 금반지 사주셧어 대박
3년 전
익인14
난 나무가 없어서 이름에다 넣었대ㅋㅋㅋㅋㅋㅋ 수풀림 들어가있어 개명생각 있으면 이렇게 채워넣으면 좋지않을까
3년 전
익인14
근데 이렇게 넣었더니 엄마가 사주집 가는데마다 이름 너무 잘 지었다고 그런다더라
유명한 스님이 지어주셨다던데 감사합니다...

3년 전
익인33
와 대박 나랑 똑같아 나 그래서 이름 끝에 수풀림이야!!! 근데 나는 가본 철학원들이 전부 이렇게 짓는게 내 사주에 안좋다고 그러더라고 ㅠㅠ 이름 맘에 들어서 개명하진 않을거지만 나랑 같은경우길래 넘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14
나도 가운데 글자는 불용한자야!! 원래 다 좋다는것만 듣고 아닌건 까먹는고징ㅋㅋㅋㅋㅋ 0림 반가워❤❤
3년 전
익인15
물근처에서 살라든데?
3년 전
익인17
헐 나도 물 하나도 없는데 불이랑 쇠천지야
3년 전
익인19
나 물 엄청 많은데 나랑 친하게 지내자!!!
3년 전
익인20
나보고 물 근처에서 살래
강이나 바다

3년 전
익인20
나도 물 하나도 없음
3년 전
익인21
근데 부족하면 안 좋아?? 굳이 채워야 하나?
3년 전
익인23
싱기하다
3년 전
익인24
다 물이 많네 난 금이랑 불만 있고 물이 하나도 없어..
3년 전
익인25
난 오행 다 있긴한데 금이 젤 부족
3년 전
익인27
홀랭 나두 부산익인데 그래서 펑생 바닷가 근처에 살아래
3년 전
익인11
부산은 수기운보다 화기운이 강해 ㅠㅠ!
3년 전
익인27
아 그래?? 근데 어차피 난 사주 안믿어섴ㅋㅋㅋㅋㅋㅋ 괜차나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익인94
그럼 수기운 강한 곳은 어디야??!
3년 전
익인11
어디 사는뎀 ?
3년 전
익인94
나 지금 부산 살아!
3년 전
익인11
94에게
해운대로 !

3년 전
익인29
화 가라앉히려면.....?
3년 전
익인30
물있는지 불있는지는 어떻게아는거야??
3년 전
익인46
태어난 연월시로 사주팔자보면 됨!
3년 전
익인30
혹시 인터넷에서 봤오?! 고마워
3년 전
익인46
아니 나는 부모님이 어디 점보는 데 가서 보셨더라고
3년 전
익인31
우왕 이런건 어디서 상담(?)받아?)
3년 전
익인29
그냥 사이트에서 돌리면 나와!
3년 전
익인92
혹시 뭔 사이트인지 알랴줄수이ㅆ어??
3년 전
익인110
나두 사이트 궁금하당 ㅜㅜㅜ
3년 전
익인32
목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는사람..?
3년 전
익인29
보통 없으면 개명하기도 혀
3년 전
익인32
헉 개명까지..알려줘서 고마웡
3년 전
익인34
나는 땅밖에 없어

근데 이렇게 보니까 꼭 포켓몬스터 같넹

3년 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아놔 빵터짐
3년 전
익인35
헐 나두 난 목 천지인데 물이없음 ㅋㅋㅋ
3년 전
익인34
혹시 궁금해서 그런데 키 큰편이야?
3년 전
익인35
아닝? 164
3년 전
익인34
목이 많은 사람은 시력이 좋다거나 키가 큰편이라고 들었었는데
궁금해서 물어봤어!!

3년 전
익인158
헐 나 목 많은데 키커 신기하다
3년 전
익인37
헐 나도 극단적으로 나무만 많고 물이랑 금? 아예 없어 토는 조금 있고 화는 적당하고 이런 거는 어떻게 보완해야 할까,,
3년 전
익인38
나도 불만 5개에 물은 없더라...
3년 전
익인39
사주에 없는 오행은 원칙적으로 불용임
3년 전
익인39
개운법이라고 바다 근처 산다 이런 건 그냥 허무맹랑한 잡소리
3년 전
익인39
대운 들어오면 지장간에 있는 거 꺼내 쓸 순 있겠지만 대운에서도 안 오는데 어케 쓰겠누 허자 불러 오는 것도 솔직히 없다고 봐도 되고 원국이나 대운에서 최대한 약 되는 거 꺼내 써야지 뭐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45
인터넷에도 다 떠!!
3년 전
익인41
난 금없는데 그래서 돈이랑 쇠질을 좋아하나
3년 전
익인42
난 완전 불girl...
3년 전
익인73
나도 더블 불 girl..,.
3년 전
익인43
뭐야 다들 사주 본겨??? 와 많이 보네
3년 전
익인139
222뭐야 이세상에서 나만 안본거같은 이 이 느낌 머ㅣ지
3년 전
익인44
물 없으면 검정색 옷 입고 투명한 텀블러 가지고 다니면 됨 한강이나 바다 가는 것도 보완 가능
3년 전
익인45
나도 땅 나무는 있는데 물이없음 ㅜㅜ
3년 전
익인47
내 옆에있음 됨 나 대양이래 바다바다
3년 전
익인48
난 오행 다 있긴 한데 금이 왕많아ㅋㅋㅋ
3년 전
익인50
나도 그래서 이름에 강을 때려박음
3년 전
익인50
걍 물도 아니고 강을 넣었길래 어지간히 부족했나..싶더랏,,
3년 전
익인51
물 많이 마셔(미안 내생각이야)
3년 전
익인52
나는 물이 너무 많다던데............
3년 전
익인53
우리아빠는 물을 가까이하래서 집에 어항 샀어
3년 전
익인54
나는 개명했어!
3년 전
익인55
나보고는 물 많이마시고 (실제로 물마시는거 안좋아함) 바다 근처에서 살라고... 정 안되면 집에 흐르는 물 조경?같은거 설치하라던데ㅋㅋㅋㅋ
3년 전
익인57
헐 나도 사주에 물이 없다그래ㅛ어!
그래서 그런가 옛날에는 섬에서 살았고 지금은 해외에 있엌ㅋㅋㅋ

3년 전
익인58
내 사주팔자는 어떻게아는거야? 엠비티아이처럼 뭐 있는거니...?
3년 전
익인61
물이 없고 나무가 왕많으면 어찌해야해?
3년 전
익인63
사주 인터넷에서 어떻게 봐??내 생년월일 치면 볼 수 있나?
3년 전
익인66
헐 나도 물없다고 했는데
3년 전
익인67
나는 물이없고 흙이 많은데ㅜㅜㅜㅜㅜㅜ
3년 전
익인68
사주에 불 하나도없으면.. 생활에서 뭐 할만한게있을까..? ㅠㅠ ㅠ
3년 전
익인70
나는 수 기운이 넘치고 넘친다던데 그래서 큰 바다라고...
3년 전
익인72
난 나무만 네개야...^^ 나는 불인대...**
3년 전
익인74
하나라도 없음 안 좋아??
3년 전
익인39
애매한 오행구족보다야 낫지
3년 전
익인74
애매한 건 어떤 거야?? 한쪽으로 치우친 경우인가?
3년 전
익인39
ㄴㄴ 한쪽으로 치우친 건 확실한 거고 애매한 건 오행끼리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는 거
3년 전
익인75
나도 물없어서 요리사만나랫는데
3년 전
익인76
나도 그래서 이름에 물 넣고 의도하지 않았지만 바닷가 근처에 삼ㅋㅋㅋㅋ
3년 전
익인77
나도 그런데 물 건너가랰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73
불만 가득이면 어떻게 해야해....?
3년 전
익인78
나랑 친구.
3년 전
익인143
나랑도 친구.
3년 전
익인78
나는 사주로 보면 그거 뭐냐 꽁꽁 언 땅에 금은보화••• 불이 없대
3년 전
익인73
안녕 내 친구 ?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64
오 무진일주네
3년 전
익인85
흙많고 화가 많으면 예체능 계열인데! 예전엔 토가 많으면 생각많고 우울하다하는데 요즘엔 독창성 창의력으로 연결괘서
3년 전
익인79
헐 머야 나 예체능 해....소름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115
이거 점신같어
3년 전
익인114
이거 어디서 한건지 알 수 있을까?
3년 전
익인58
난 나무3개 불3개 흙2개네 .... 물이없구나
3년 전
익인81
물을 많이 마시자!
3년 전
익인69
나 불 진짜 넘쳐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름도 토 화 화 야

3년 전
익인83
헣 나두다 물없고 불가득
3년 전
익인84
수기운만 부족한거야?
3년 전
익인85
요즘 어항 이런거 필요없고 이름 바꾸거나 검은색 푸른 계열 가까이
3년 전
익인86
나 불이 엄청 많대 그래서 이름 지을 때 물 넣음
3년 전
익인87
난 불 몰빵이거 흙 하나도 없음
3년 전
익인89
물 많은 사람 혹시 피부좋아??
3년 전
익인95
물 많은 익인데 피부 안 좋아 ^^..ㅠ
3년 전
익인90
나 수 하나도 없는데 부산 사니까 괜찮나?(?)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96
나도 나무 하나도 없는데 숲 같은 곳 자주 가고 관련된 사진 걸어두래!! (엄마피셜)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96
난 그래서 우리집 강쥐 이름도 나무라고 지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93
금이 많은 사람은 오째야해?
3년 전
익인98
222나도....금이많으뮤ㅠㅜㅜ
3년 전
익인93
갑자기 얼핏 들은게 생각났는데 나무를 가까이 하라했나?
3년 전
익인98
나도 생각났다 불이좋다고!! 금이 너무 딱딱해서 좀 녹여야? 활용할수있다고했으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93
진짜? 그럼 좋은건가? 난 물 가까이 살긴하는데 직업은 선생이야ㅠㅠ
3년 전
익인162
난 그때 당시에 보육교사했었는데 가르치는 것도 괜찮아했었어!
3년 전
익인112
나자나?
3년 전
익인93
헤헤 금익이들 모여라
3년 전
익인96
물이 많은 사람을 만나거나 물 근처에 살거나! 아니면 그림 같은 거? 걸거나!
3년 전
익인97
난 물이랑 불 둘 다 없어
3년 전
익인102
와 이런거 다들 어떻게 이렇게 잘 아는거야? 신기...!
3년 전
익인103
다들 어케 보는거야..? 난 어디서는 물이 많다하더니 어디서는 목이 있대ㅠ
3년 전
익인64
화가 없어
3년 전
익인64
토랑 목은 세개씩 있구 수랑 금 하나씩
3년 전
익인103
화가 아예 없으면 어떤게 안좋은거야?
3년 전
익인103
화가 없으면 뭐가 안좋아..?
3년 전
익인64
꼭 안좋은건 아니고 전체적인 사주를 봐야하긴 해ㅠㅠ 나는 그냥 취미로 보는거라 단식판단밖에 못해서 함부로 말해주기는 그렇구 보통 화가 없으면 사람이 우울하기 쉬워. 단식으로만 보면 익인이 사주에서는 화가 재성인데 돈이 모이기 쉽지 않은면이 있어. 일단 본인이 큰 관심이 없을 가능성이 있어서 돈에서 좀 자유로운 편인데, 그만큼 수익을 내려고 하는 욕심이 없다고 해야하나.. 근데 정말 단식판단이라서 믿을필요는 없고, 사주 전문적으로 보는 분한테 가서 전체적으로 봐달라구 하면 잘 알려줄거야
3년 전
익인103
헉...고마워..❣️
3년 전
익인104
난 물은 많은데 나무가 없어...
3년 전
익인105
난 조화스럽게 다 있대 ><
3년 전
익인106
나는 금이 없어서 인스타 아이디에 금 넣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108
나는 금이 없어서 이름 개명했는데 이름 두글자 한자 앞에 다 부수로 쇠금자가 들어감 ㅋㅋㅋㅋ
3년 전
익인109
난 물은 0이고 불은 꽉참ㅠㅜㅠ 어케해야되는교
3년 전
익인111
나도 내가 산이고 물이 필요한데 아빠가 물을 줘야하는데 전혀 못줘서 물 건너서 해외가면 좋다고 했었는데 지금 해외에서 돈 잘 벌고 잘 사는중 그땐 이렇게 될줄 몰랐는데 신기함
3년 전
익인111
해외인데다 물 근처라서 더 좋은듯?
3년 전
익인112
난 수 금 많고 목이 아예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113
헐 난 불 하나도 없고 목이 강한데 이런건 어떻게 보완해야하는지 아는사람,,?
3년 전
익인116
나랑 친구하장ㅎㅎㅎㅎ 나 물이얌
3년 전
익인117
난 금이 없어서 엄마가 금팔찌 채워주심 n년째 하는중
3년 전
익인118
나도 근데 나 진짜 바다에서 3시간이나 놀고 수영장가면 4시간 풀로있거든 꿈도 해군이었고 근데 왜 물이 없는거냐고 물어보니까 물을 이틀에 한컵마실정도로 가까이하지않아서랰ㅋㅋㅋ 물 자주마시라던데
3년 전
익인115
나 금이랑 토 없어서 휴대폰도 골드로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3년 전
익인119
나는 물 짱 많음 나랑 친구해 ㅠ 근데 난 토가 엊ㅅ다...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110
이거 어떻게 보ㅓ???
3년 전
익인120
광고xxx) 난 점신에서 봤엉!!
3년 전
익인110
고마웡 ㅎㅎㅎㅎ 어플이야??
3년 전
익인120
엉 어플!
3년 전
익인120
와 나 목도 없네
3년 전
익인121
난 금 ㅋㅋㅋ
3년 전
익인123
지명에 물이 들어가거나 바다 하천 주변에 살거나 집에 어항 두는 것도 좋아
3년 전
익인124
와..내 사주는 물이고 나는 목이 없는데..인누왕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132
토 많으면 부자사주 아니었어??
3년 전
익인64
혹시 토가 지지에 많아? 지지에 많이 깔고 앉으면 재고가 잘 모인다는 말이 있기는해
3년 전
익인126
오옹 여기 댓글들 다 포켓몬 같아
3년 전
익인1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웃기다
3년 전
익인127
난 원국에 화가 하나도 없는데 사주 보러가면 사람마다 말이 다 달라
화 기운 보충해주라는 사람도 있고 그냥 금 기운 보충하라고 하는 사람 토가 많아서 목을 써야한다는 사람 얘기가 너무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109
토 어떻게 채워??
3년 전
익인129
나도 다른건 다있는데 물이없어!ㅠㅠㅠㅠ
불이 많아..

3년 전
익인130
나는 다 있더라 금이 많긴하지만
3년 전
익인131
나 완전 토>>>>>>>>>>목>화>금>>수 인데 완전 대박이네.........
3년 전
익인133
나 금이랑 화는 과다인데 목이랑 토가 그냥 0임 ㅜㅜ ㅜㅜ
3년 전
익인134
토랑 목이없다 ㅜ
3년 전
익인135
난 화가 거의 대부분이고 금이없읍 ㅠㅠᵒ̴̶̷̥́ _ᵒ̴̶̷̣̥̀ 우애채워
3년 전
익인137
근데 물이 없다고 무조건 물을 채우면 안 되는 사주도 있어. 용광로처럼 물이 들어가면 터질 수도 있다
3년 전
익인137
사람마다 다 다르니깐 사주 상담 받아 봐
3년 전
익인114
나는 물이 없는거야?
3년 전
익인112
물이 많은거야
3년 전
익인114
나무가 많은거 아니야..? 몰라서 물어보는거야!!
3년 전
익인116
지나가다) 나무가 많고 물이 없는거 마장!
3년 전
익인114
아하 고마워!!
3년 전
익인112
미안햌ㅋㅋㅋㅋㅋ댓글이 갑자기 우르르떠서 헷갈렸어 나무가많은거맞아ㅠㅠ 미안해ㅠㅠ
3년 전
익인114
웅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
3년 전
익인163
익이니가 맞아!!! 물이 엄ㅅ오
3년 전
익인140
토 4개고 나머지 하나씩 있는 사주능 머야 괜찮은거야??
3년 전
익인112
토가 많은 사주야
3년 전
익인141
와 나 이렇게인데 둘둘둘둘 있다 뭔가 신기해
3년 전
익인84
솔직히 사주라는데 믿말이긴한데

없는 경우 좋은것들 말해줄꼐 나도 옛날에 읽은것들이야

목-식물키우는게 좋음
수-파란색 검정색
화-빨간색
금-흰색
토-노란색

그리고
다이어트도 이거랑 관련있다는 속설있어

또 화기운없으면 우을증 잘 온다고 하더라

3년 전
익인84
이건 사주 얘기는 아닌데 군대기지 지을 때 음기가 많은곳에 짓는대, 양기많이 채워서 조화롭게 하려고

목기운이 필요한 사람들은 고양이 키우래

수/금 화/금은 상생
화/목 금/목 수/토는 상극

그리고 사주는 부족한것 채우는것도 중요한데 용신을 아는것도 중요하대(이건 잘 모르겠다 ㅠ)

3년 전
익인84
이것도 기운은 아닌데 살 빼면 좋은 사주가 있고 빼면 안 좋은 사주가 있고 상관없는 사주가 있어

목기운 없으면 간이 안좋고, 수기운없으면 방광 신장이 안좋고 금기운없으면 뼈가안좋고
화기운 없으면 눈이랑 심장 토기운은 대장소장이 안좋대

화기운 보충하려면 쓴거 먹어야 되는데 커피가 대표적

토많고 수없으면 살찌거나 잘붓는대(이건 나....)

목이 없으면 결단력이 조금 떨어진대

3년 전
익인84
백호살 있는 사람은 피보는 직업을 가지는게 좋대(간호사 의사 같은거)사주는 진짜 믿말이고
이건 내가 지나가다 본 글들이니까 그냥 재미용으로만!

3년 전
익인142
혹쉬 난 다 있는거여???
3년 전
익인112
목없다! 나도 목없슈
3년 전
익인64
엇 목 세개나 있는 사주야
3년 전
익인64
익인이는 없는 오행은 없어
3년 전
익인142
오오 글쿠나 고마워!!ㅎㅎ
3년 전
익인112
앗 맞네 댓글 우르르 떠서 내가 잘못봤다 미안해ㅠㅠㅠ
3년 전
익인142
ㅋㅋㅋㅋㅋ갠찮오
3년 전
익인144
나도 물 하나도 없어 토만 세개에 나무하나 금하나였나 쨌든 근데 이게 사람마다 다름
내 토는 밑에 뭔 수맥이 흐르는 토라더라 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58
나왠지 애매한가.....
3년 전
익인3
나는 이렇게 나오는데 오행이 불이래
불 하나밖에 없는데 이런건 어케 보는거?

3년 전
익인64
일간이 자기자신을 뜻하는 글자인데 그게 익인이는 정화라서 불이라고 했나부다!!
3년 전
익인3
오... 뭔진 모르겠지만 혹시 정화일주??가 맞닝ㄴ 어디서 들어본거 같긴해서
한번 검색해서 봐보게!!

3년 전
익인64
앗 익인이 일주는 정축일주야!!
3년 전
익인3
고마옹 !!!!! 🥰
3년 전
익인170
헉 혹시 내 사주는 뭐라고 하는지 읽어봐줄수 이쓸까...?뭐라고 찾아야될지 모르겠어서ㅠㅠㅠ
3년 전
익인64
170에게
익인이는 정미일주!! 시주도 정미라서 정/정/병존 미미병존인데, 이거 의미까진 나도 정확히 기억이 안나서 병존 관련해서 검색해보면 알수있을거야

3년 전
익인170
64에게
꺄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3년 전
익인145
난 어떤감 ....
3년 전
익인146
나 물도없고 불더없고 토만 4개야
3년 전
익인147
난 오행중에 목이랑 토밖에 없는 사주야.. 젠장
3년 전
익인149
불이랑 물이 많은겅가?
3년 전
익인157
요건 어디서 보는거야?ㅠㅠ
3년 전
익인150
난 금 없는 사주... 은반지라도 껴야겠당
3년 전
익인59
물 0... 실화냐
3년 전
익인173
실례가 안된다면 어디서 봤는지 알 수 있을까?
3년 전
익인59
어플이야 천을귀인
3년 전
익인151
나도 봐줄수 있어?? 👉🏻👈🏻
3년 전
익인84
불 나무가 없어!

그리고 요즘같은 때는 치우쳐있어도 그쪽이 발달되게 능력키우면 된다니까 걱정하지마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64
익은 없는 오행은 없어! 이건 되게 고르게 있는거야
3년 전
익인153
뭔지 모르겠는데... 나무가 엄청 많넹
3년 전
익인110
나는 어때?????봐도 모르겟다..
3년 전
익인112
오행 골고루 있네
3년 전
익인110
헐 그렇구나!! 고마웡 좋은 거지??
3년 전
익인112
웅 좋은거야!
3년 전
익인110
고마워!!!!!!!!!!!!!!!!!!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익인116
웅웅
3년 전
익인155
나두 봐주라!
3년 전
익인116
불, 나무 없다
3년 전
익인160
나도 나무가 많아....
3년 전
익인161
궁금해서 후다닥 보고왔는데 뭐가 뭔지 모르게따...
3년 전
익인116
불, 쇠가 없네
3년 전
익인164
나 해석 좀...
3년 전
익인165
뭐 어떻게 보는거야?.. 토 천지인건 알겠는데 누가 좀 알려주라 ㅠㅠㅍ
3년 전
익인64
헉 익 인성 진짜 많네.. 혹시 어머니랑 유난히 깊은 사이야? 아버지랑은 좀 연이 없다거나
3년 전
익인165
?.. 맞아.. 인성이 뭐야?.. 더알려주라 대박이네
3년 전
익인166
나도 나무가 많은거 맞나? 나름 하나씩은 다있는뎅 괜찮은건가...?
3년 전
익인167
익들아 여기서 하면 다 나오는 거 같애
https://kr.fateup.com/

3년 전
익인16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3년 전
익인155
불,나무 없으면 뭐해야되는겨...
3년 전
익인169
나도 완조니 불바다 조열한 사주 여름에 태어난 병화,, 수 하나 있는데 화토다자라 만세력보면 애가 숨막혀보임
3년 전
익인31
저도 봐줄사람 구해여 ,,,⭐️♥️
3년 전
익인171
흙이 많으면 살이 잘 붙는다던데,,
그럼 살을 빼는 게 좋을까??

3년 전
익인172
혹시 나도.. 봐줄 천사 익인?? ㅎ..
3년 전
익인8
혹시 저도 봐줄 천사분 계신가요..? 오랜만에 보고 싶어서..
3년 전
익인64
근데 오행 하나로 쏠린 익들 너무 막 걱정하진 말어!! 오행 한두개 없거나 확 쏠려있다고 꼭 안좋은건 아냐! 대운세운 잘 맞아서 대박 나기도 해
3년 전
익인84
맞앙 ㅋㅋ
옛날에는 몰라도 요즘같은 시대엔 한쪽으로 치우쳐 있는게 좋을 수도 있다고 했어

마치 내신으로 대학을 갈때,
특정과목들 점수가 1,2등급이고 나머지가 6,7등급일 때처럼의 느낌?

3년 전
익인84
그리고 이건 좀 다른건데 용신을 잘 알아봐
이걸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도 있대!

난 용신이 식상이어서 절대로 굶는 다이어트는 못하고 차라리 운동을 격렬하게 하는게 낫데
근데 요게 내 다이어트 방법이야.. 맛있는거 먹고 운동 겁나게 하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아직까지 마스크 쓰는 사람들596 2:2041266 0
이성 사랑방/연애중누구잘못이야 이거?ㅠㅠ 249 05.23 22:0020118 0
일상울엄마 장례식에 부조금 안 보낸 친구 언니가 자기 결혼식에 오라는데276 8:1521395 2
야구/알림/결과 2024.05.23 현재 팀 순위165 05.23 22:1825209 0
일상 공무원들아 이거 진짜야......?151 9:3917722 0
강아지 인식표하니까 덜렁덜렁 거려서 강아지가 빡쳐하는데 15:52 1 0
외항사 합격할 정도면 영어는 꽤 잘하는거겠지? 15:52 1 0
나두 돈 많이 벌고싶다 15:52 1 0
고등학교 폰 걷어?? 15:52 1 0
버카 찍었는데 이미 처리 됐다 그러는 건 뭐임 15:52 1 0
이성 사랑방 아난 그냥 애인 친구들 다끊었으면좋겠음 15:52 2 0
코수술 티나면 앞머리 없는게 나을까 있는게 나을까?? 15:52 2 0
40 수부지 모공 피부 우짜냐 ㅠㅠ ㅎㅇㅈㅇ 15:51 2 0
익들이라면 무슨 알바 할거야??? 15:51 4 0
이력서 미열람인 회사들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1 15:51 8 0
게임때문에 소개팅 두번이나 미뤄지면 어떰?3 15:51 15 0
일본 여자들은 나이 중요하게 생각 안하나보네 15:51 32 0
163에 41인데 예비 시어머니께서 살 찌고 결혼하래2 15:51 18 0
이성 사랑방 사람이 그리운건지 사랑이 그리운건지 모르겠다 15:51 5 0
알바 두시간 전에 대타구하능거 오바지? 15:51 3 0
심심해서 푸는 쌍수전후 5 15:50 17 0
요즘은 유튜브 보다가 이상한 댓글 보이면3 15:50 14 0
익들아 전기요금을 납부 금액보다 더 납부했다는 단어를 뭐라고 하지..?3 15:50 20 0
가슴 큰 사람 요새 왜케 많지12 15:50 30 0
마른 기준 너무 힘들어짐 진짜3 15:49 1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5:50 ~ 5/24 1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