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966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
이 글은 5년 전 (2021/3/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전에 연애할 때 한번도 내준적이 없었는데ㅠㅠㅠ 아예 의식을 그냥 못하고 있었어

물론 데이트 비용은 나도 많이 냈고 번갈아가면서! 내가 더 쓸때도 있고 그러긴 했는데 기름값은 아예 그냥 인지를 못하고 있었네..

그 후로도 생각 못하고 있었는데 기름값 얘기가 종종 보이길래.. 지금 생각해보니까 몇번 내줄걸 후회된다......

대표 사진
둥이1
웅 남친차타고 많이 놀러가니까
기름값 무시 못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줌
안받으려고 하길래 내리기 직전에 조수석에 놓고 도망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그냥 음료수 같은거 사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학생이야? 우린 직장인이라 기름값 준적은 없어..차라리 고기를 한번 사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직장인 둘 다!! 사랑방 글 보면 기름값 안내줘서 서운해하고 그런 사람도 있길래 물어봤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미 지난거 어쩌겠어... 앞으로 안그러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여행때만 얻어타서 여행할 때 드는 기름값은 다 내가 냈어.. 아닐때도 있지만 웬만하면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허.... 앞으로는 나도 그렇게 해줘야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친이 안받음 자기 김기사 만들거냐고 그래서 여행가면 가자마자 맛난 밥 사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남친이 알아서 내줌... 주유소에 차 세우면 알아서 내려서 넣어주시는 그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마니 내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남친이 나 데려오고 데려다줘서 고마운데 그냥 그 사람이 대가 안 바라고 날 사랑하는 거라 생각해서 기름값 줄 생각은 안 했오 대신 맛있는 거 사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마자 나도 데려다주고 그러면 항상 고맙다고 그러긴 하거든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 애인들은 대시보드에 돈 넣어놓고 도망가던지 자기가 넣어준다고 떼쓰고 그러던데 ㅋㅋㅋ 근데 운전자입장에서 기름값 신경써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워
그냥 밥사주고 커피사주고 하면 좋아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줘 그냥 계좌에 꽂아넣던가 지갑에 슬쩍 넣어둠 돌아다닐때 + 만남장소까지 가는 교통비 아끼는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남친이 기분나빠하던데.. 마음은 알겠는데 택시기사도 아니고 본인이 좋아서 데려다주고 태워주는데 굳이 돈 받는건 아닌거 같다고 정말 신경쓰이면 맛있는거나 사주라길래 맛난것도 사주고 차량용품 같은거나 선물 자잘하게 많이 해줘 애초에 난 학생이고 남친은 직장인이라 돈 차이가 많이나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걍 멀리 놀ㄹㅓ갈때만? 오늘은 흰둥이(남친 차 애칭)엄마가 밥주께~~~하고 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여행갈때 낸당 난 기름값보다 운전해서 가는게 미안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음 연애때는 기름값 신경써줘야겠따.............. 고마워 둥드라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ㄴㄴㄴㄴ 기름값 안 줌 나도 하도 인티에서 기름값 줘야한다길래 줬는데 이런걸 왜 주냐고 그냥 밥으로 사달라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기름값도 은근히 들고
운전도 피곤한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남친이 안 받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ㄴㄴ 안줌 이때까지 사귄 남자들도 불만 없었고...
기름값 준다는거 인티에서 처음 들어봤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나도 아예 인지 못하고 살다가 여기서 처음 알았엌ㅋㅋㅋㅋㅋㅋ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안내주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돈으로 밥을사줘 걍..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따로 안줌 단체로 어디 놀러가거나 이런상황에서나 챙기지 친구나 지인이랑 일대일 만남에선 안챙겨
그냥 밥 한번 더 사고 이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약간 국룰같은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므ㅏ 난 내가 운전하는데 남친이 기름값 준적 단 한번도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준다하면 싫다해섴ㅋㅋㅋ어플로 캐시 모아서 주유 상품권 짜잘하게 5천주면 받더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1
18:36 l 조회 7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
18:34 l 조회 8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6
18:31 l 조회 27
뭐든지 적당한 mbti 있을까ㅋㅋ1
18:31 l 조회 6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5
18:29 l 조회 11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9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9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1
결혼 결혼얘기1
18:21 l 조회 15
둘 중 누가 붙잡아야 할까?3
18:20 l 조회 18
나 진짜 힘든일 있어서 하루 종일 눈물만 나는데 애인은 모르거든?
18:16 l 조회 22
연애중 일할때 연락 아예 안되도 안 서운한 둥들 있어?2
18:15 l 조회 27
이별 식은마음은 다시 안돌아와?3
18:11 l 조회 48
성격이랑 결이 다른데 잘사귀거나 결혼할 수 있나
18:07 l 조회 8
(미리보기 방지)5
18:07 l 조회 44
썸붕나서 심심하다2
17:53 l 조회 34
여익들아 찌질거리는 거 안 귀여워? 1
17:47 l 조회 31
내가 잘못했는데도 보다듬어 주는 남자 잘 없지..?11
17:44 l 조회 58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7
17:42 l 조회 70
2년 반동안 싸운적이 없어2
17:40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