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7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저평가주라고 뜨면 오르지??
대표 사진
개미1
으음 내 종목도 저평가주인데 재료소멸로 그날은 떨어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이랑 스퀘어랑 ㄹㅇ 같이 간다
15:25 l 조회 2
전쟁 겪었던 주린인데도 오늘은 진짜 무섭네1
15:24 l 조회 12
엥 잠시만 오늘 화요일이야?ㅋㅋㅋ...
15:24 l 조회 22
폰수익400 날라갓당 1
15:24 l 조회 6
삼전기 추매했당 떨어져봐 추매해주께
15:23 l 조회 11
아니 개잡주들도 오르는 날이 있음?1
15:23 l 조회 11
도망가!!!!!!!5
15:22 l 조회 83
하루만에 120만원 손실했네3
15:21 l 조회 31
마이크론 실발 예상치가 어느정도 됨?2
15:20 l 조회 47
뒈졌다 진짜 2
15:20 l 조회 83
타이거 우주 ㄹㅇ 답없네
15:20 l 조회 18
260까지 떨어졌을때 250 오면 추매해서 평단 낮출게~ 했는데1
15:19 l 조회 80
점심까지 아무생각없다가
15:18 l 조회 29
하닉 평단 215 있어?3
15:17 l 조회 62
네이버 이 개 잡 주 !
15:17 l 조회 19
일단 닉스 팔앗음.. 떨어지면 다시 주울래4
15:16 l 조회 150
이번달 초에 삼전 36층에 물리고
15:16 l 조회 25
나오늘 들어갓는데도 -겁나 찍히네1
15:15 l 조회 47
마통 300 뚫어서 주식햇는데ㅜ
15:15 l 조회 49
빚투들 어떡하냐1
15:13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