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7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내가 주식시작한 첫날이 가장 낮은 거였어 

계속 오르네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지금 타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ㄴㄴ떨어지길 기다여야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16:45 l 조회 7
이제 하락장 오지마 나 다 들어갔어
16:44 l 조회 11
주식은 안해도 기분 좌지우지하는 기분임 그래서 넣은건데1
16:44 l 조회 12
솔탑투 너무 고점때 샀다4
16:42 l 조회 34
어차피 고점때 빼지도 못하는 주제에 기다릴걸 ㅠㅠ
16:39 l 조회 18
삼성 내 평단까지 얼마 안남아서 쫄려
16:38 l 조회 14
진짜 솔직하게 투표하라고 회원전용으로 올려봄 4
16:33 l 조회 90
500 순삭당했어
16:30 l 조회 31
지금살까 마크롱 실적발표 후에 살까5
16:30 l 조회 102
개인들이 다 받운거면5
16:29 l 조회 136
막상 하락장오면 드가기가 쉽지가 않네4
16:28 l 조회 81
지금들어가기게 닉스 vs스퀘어1
16:26 l 조회 65
내일 하닉 실적발표라는데7
16:23 l 조회 564
하닉 200초반 글 또 올라오는 거 보니까 내일은 안떨어지겠다2
16:23 l 조회 155
연관 메뉴 🔗
코인
난 많이 바라지도 않아..250까지만이라도 와줘...
16:22 l 조회 31
주식이 기분 좌우하는 거 너무 짜증나ㅋㅋㅜㅜ2
16:20 l 조회 36 l 추천 1
삼전은 웃긴게1
16:18 l 조회 87
뭔 수익실현 안 한것도 23
16:10 l 조회 236
여기 단일종목 레버리지 하는 익 있니2
16:08 l 조회 48
내일 하닉 220 봅니다12
15:59 l 조회 198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