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7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내가 주식시작한 첫날이 가장 낮은 거였어 

계속 오르네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지금 타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ㄴㄴ떨어지길 기다여야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ㅋ 오늘 아침 프장에 -40이엇는데 지금
13:21 l 조회 5
하이닉스 레버리지 젤 유명한 주식 이름 뭐야?ㅠ
13:15 l 조회 8
하닉 떨어져서 물타고 싶은데 ㅠㅠ3
13:13 l 조회 48
삼전 35.5 삼전기 240 하닉 288 스퀘어 210 4
13:12 l 조회 65
아 우주 다 빼고 반도체 넣을까 고민이네3
13:04 l 조회 74
시드 별로 안크면1
13:02 l 조회 55
하닉 2시쯤엔 회복할거같애? 더 떨어질거같애?9
13:01 l 조회 305
나는 겁 많아서 슨피 나스닥만 넣었음1
12:59 l 조회 42
주식으로 8500원 벌었어4
12:52 l 조회 131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63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49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39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68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139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185
꼭 내가 사면 바로 오르자마자 조정 온다?
12:37 l 조회 39
와 어디까지 조정와쥬시나요 닉스님
12:36 l 조회 49
하닉 300>260대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3
12:36 l 조회 529
삼하 내일도 내려가려나
12:33 l 조회 50
삼전 33에 사졌다..
12:32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