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8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근데 20만원이나 잃음ㅋㅋㅋㅋ 

후회하고 있오요~~
대표 사진
개미1
22.. 뼈저리게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웃고있는 내가 신기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30찍음 오르겟지 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오 대박 고수네
나 지금까지 잃은 돈만 백만원 좀 넘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뭐 넣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메디...... 철이 없었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도 메딬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힘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할꾸야 얜 오를것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300도 못찍고 파란불 예상이네1
23:01 l 조회 20
미장 레전드네1
23:01 l 조회 35
사이클 도는건 어떻게 찾아?1
23:00 l 조회 15
애플 …ㅋㅋㅋㅋㅋㅋㅋㅋ
22:59 l 조회 26
하닉 150온다!!1
22:58 l 조회 43
아 우주진짜 ㅋㅋㅋ
22:58 l 조회 17
애플이 문제인듯3
22:58 l 조회 35
삼전 종배 개쳐망했네 내 천만원....
22:58 l 조회 25
어이없네 10만원 산 거만 오름1
22:57 l 조회 20
아 개무섭네 ㅋㅋㅋㅋ나 레버탔단말이야3
22:55 l 조회 72
나스닥 뭐임?
22:49 l 조회 46
아 변동성 정신나가겠네
22:48 l 조회 32
나스닥 흐른다 다팔고튀어
22:46 l 조회 44
뭐야 나선 왜 번지점프함8
22:44 l 조회 114
언젠가 제2의 하이닉스 나올까?8
22:28 l 조회 104
명품백 안샀으면 하닉이 몇주야...ㅜ 명품백 산거 나만 후회 하는가?...ㅜ8
22:20 l 조회 86
(뇌피셜)담주 또 떡락 매수기회 나오는거 아닐까2
22:06 l 조회 113
오늘 마이크론 실발보고 빅테크팔란 소프트웨어 등 다팔았음
22:00 l 조회 79
샌디스크 저렇게 비싼데도 사는 이유?가 뭐야?9
21:58 l 조회 126
주식 오르는거도 오르는건데 국민연금이랑 기관이 파는게 문제임ㅋㅋ ㅠㅠ
21:52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