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81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한화 이성 사랑방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오늘 겁나 오르네................. 우울행 힝......
대표 사진
개미1
ㄴㄷ 눈물나~ㅎㅎㅎㅎ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지금장엔 손절안하는게좋은듯 본전이라도받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몇달째 꾸준히 빠지길래 더 놔두면 아예 안 내려가던 곳까지 내려갈까봐 빠르게 빠쟜믄데...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 몇달정도 ㄲ준히 빠지는건 ㅠ 손절하는게나을수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 개 양아치넘들 ㅋㅋ마이크론 불쌍
12:40 l 조회 1
애플폰 더더욱사지말아야겠다 ㅋㅋ1
12:29 l 조회 15
삼닉은 절대 손절하는거 아니다
12:24 l 조회 21
애플에서 중국 메모리 살거래4
12:10 l 조회 48
주변에 하닉평단280 290대많지?3
11:25 l 조회 90
마이크론 주주 잇뉘..? 8
11:15 l 조회 77
주식 그냥 그래프만 보면 답 나오잖아..6
11:09 l 조회 130
하 오늘 들어갓는데2
10:59 l 조회 71
반도체 사이클 종료?8
10:30 l 조회 745
미국이란 또 난리네
8:15 l 조회 138
쏙쓸 하…
4:25 l 조회 112
트남자 좀 뭐라고 해줘
4:08 l 조회 37
스엑 가자
2:02 l 조회 53
진짜 미장이 답이란 생각밖에...2
0:52 l 조회 375
+30~ 이랬던 애들이 지금 -40, 50 이 랄지..... 1
0:40 l 조회 185
7월도 변동 크다매... 8월에 까야하나 4
06.26 23:27 l 조회 415
나선 오른다 국장 월요일 가즈아!!!2
06.26 23:19 l 조회 234
샌디를 살까 마쿠롱을 살까 램을 살까4
06.26 23:14 l 조회 123
코스닥 30주년 행사한다는데 2
06.26 23:08 l 조회 108 l 추천 1
빨리.단타쳐 마이크론 샌디 오른다 개급등중 끝남11
06.26 23:07 l 조회 36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