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0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7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집 다시 돌아가려면 10분 걸어야 하는데 집 가야겠지 ㅠㅠ 티는 안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집 갔다가 갈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아님 올리브영이나 편의점에서 패치 사다붙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갈라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갔다오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티안나면 그냥 갈듯 겉옷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투맨 입었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 안나면 걍 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리 길면 그냥 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리로 가리는 거 불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맨투맨이면 티 안날것같은데..! 이미 집가구있낫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머리 길거나 얇은 옷 아닌거면 걍 갈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라면 신경 쓰여서 갈아 입고 갈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3시간 신경쓰이는 겨보다 다시 집 가는게 낫을들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국가서 대일밴드사서 x자로 붙이면 티하나도 안나!
나 d컵인디 꼭쥐쓰 자국 안나서 종종 함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지하철까지 타서야 안한거 알았는데 맨투맨이어서
진짜 하루종일 계속 팔짱끼고 다니고 그랬다..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밴드사서 붙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맨투맨이면 ㄱㅊ을거같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어제 버정까지 갔다가 너무 자유로워서 깜짝 놀랐었는데...집에 들렀다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루종일 신경 쓰일 것 같으면 집 가는 게 나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티 안나면 걍 감
몸 약간 앞에 숙이면 티 안나더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B컵 이하면 그냥 가 근데 그 이상이면 흔들려서 티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아서 티 안난다는 뜻 ㅎㅎ ㅠㅠ 절대 우는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집다시감 ㅜㅜ 신경쓰일거같
ㅇ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집 감 티 안나도 내가 신경 쓰여서 ㅠㅠ 혹시나 싶고 집중 못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맨투맨이면 ㄱㅊ을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집 갔다갈래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올영에서 니플패드 사서 화장실에서 붙이고 들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라면 그냥 갈 듯 노브라 자주 하고 다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한 번 그런 적 있어서 필사적으로 어깨 굽히고 다녔음
계속 신경쓰이면 불편하니까 집가는게 나은 선택일지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티안나면 괜찮지않나? 난 두꺼운 옷이나 티안나는 옷이면 브라 안하는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티 안나면 그냥 갈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꼭쮜쓰가 쓸려서 너무 아프던데... 노브라 어케하고 다니는 거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심 가슴 부여잡고 걸어다님 너무 아파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친구도 노브라로 올때 있는데 티하나도 안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티안나면 난 걍 갈듯? 집앞갈땐 걍 노브라로 덜아댕긴적 많아서ㅇ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너무 궁금한 거 투표 한번만 할래
23:02 l 조회 1
알콜중독은 진짜 답이 없다
23:02 l 조회 1
사복인데 취업 안되는 사람 있어?
23:02 l 조회 4
결혼하구 싶다4
23:01 l 조회 11
인스타에 건강/개산책시키는 사람/예술가
23:01 l 조회 12
실내 에어컨용 여름가디건 다들 뭐입어
23:01 l 조회 3
내 포폴 보지도 않고 불합격주는 회사
23:01 l 조회 3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1
23:01 l 조회 13
초록글 가기 참 쉽다
23:01 l 조회 7
정신적 외도 안한 사람을 드물듯.. 사람인 이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23:01 l 조회 7
민원 공기업 다니는데....평일엔 전화만 받다 끝나 1
23:00 l 조회 11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1
23:00 l 조회 9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1
23:00 l 조회 7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2
23:00 l 조회 13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2
23:00 l 조회 14
네고왕 메노킨이넹!!
23:00 l 조회 21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1
23:00 l 조회 18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1
23:00 l 조회 9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3
22:59 l 조회 11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2
22:5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