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5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근데 이제 더 못하겠다.. 심장 아파
대표 사진
개미1
나는 그냥 내 종목 매수해서 채웠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눈물나네 진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힘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이제 마이너스 한 -5정도 되는거같아 ㅋㅋ 아까는 꼴도보기싫었는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래도 많이 올라왔네 아깐 정말 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웅... 매수하면서도 이게 머리가 깨진건가 싶었는데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살아남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힘내자 반드시 살아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ㅋㅋ큐ㅠㅠ 1만원 2만원 쫌쫌따리로 겨우 원금 채웠다 이제 관망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ㅠㅠ그래도 다행이다 같이 지켜보자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나한테 쏠탑 추천해줬던 익 누구야
9:56 l 조회 37
스퀘어 미쳤다ㅋㅋㅋ 1
9:53 l 조회 27
솔탑 추매할랬는데 타이밍 놓쳤네1
9:53 l 조회 28
꼭 조금산게 개많이 오름
9:48 l 조회 44
물탈돈은 항상 남겨두는게 좋지?? 3
9:46 l 조회 38
마이크론 주주 있어?
9:44 l 조회 16
주식 쉽지않네
9:40 l 조회 31
LG CNS
9:35 l 조회 13
금요일 구조대가 벌써 온다고....?
9:33 l 조회 42
하닉 283이라고 하던 사람 꽤본 거 같은데
9:33 l 조회 54
열심히 사팔한 계좌보다1
9:30 l 조회 53
삼전 물탈거야 다들??1
9:24 l 조회 77
이 종목이면 아직 현금화ㄴㄴ?5
8:53 l 조회 166
엘전 열받아서 걍 손절친다
8:34 l 조회 46
닉스야 힘좀내줘ㅠㅠㅠ
8:25 l 조회 60
엘전 왜저래1
8:04 l 조회 136
하닉 조정 크게 온다는 건 어느정도로 봄?7
2:25 l 조회 4966
쏠탑투 지난 금요일에 수익실현했는데
2:11 l 조회 176
다들 미래 적금 가입해??2
0:57 l 조회 144
토스같이 주식숨기기 기능있는 주식어플있어?
06.21 23:1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