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35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5년 전 (2021/4/26) 게시물이에요
집이랑 1분 거리야 

엄마가 왜 그런 알바 구했냐고 너 진짜 미쳤냐고 계속 화내는데 

그 정도로 잔소리 들을 정도는 아니지 않나 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세상이 흉흉해서 어머니가 걱정하시나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유흥가에서 11시까지했는데도 멀쩡했음 게다가 1분거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분이면 괜찮은거같은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1분거린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분이면.....밤에 편의점은 가잖아 다들 그정도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했는데 괜찮았어 혼자 일하는거 아니면 ㄱㅊ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분이면 가능하지 ... 나도 10분 정도 걸리는데 잘하고있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는 무슨 알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앞이면 뭐 집앞이 큰 도로는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네가 작긴 한데 편의점 앞에 바로 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분이면 상관 없다고 생각하기는 하는데 솔직히 요즘 세상이 너무 무서워서 어머님이 걱정하실 만도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분이면 완전 꿀인데??집 창문으로 편의점 보이면 너무 걱정되시면 12시에 퇴근하는거 창문으로 보고계셔도 된다구 말씀드렼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검찰 보완수사권 보완수사요구권 완전폐지 정말 이뤄질까?
12:19 l 조회 1
자취익들 오늘 에어컨 틀었어?
12:19 l 조회 1
아 나 모르는 분한테 길 잘못 알려줬는데 너무 죄송하다.....
12:19 l 조회 1
와 알람 못들어서 미용실 노쇼 해버렸는데
12:19 l 조회 1
젠슨황 진짜 얼굴 한국인 스타일이다
12:19 l 조회 1
몸무게 정병존 걸리면 2-3개월씩
12:19 l 조회 1
아킬레스건염 진짜 지긋지긋허네
12:19 l 조회 1
근데 갑자기 키플이네
12:19 l 조회 2
스피또 1만원 당첨은 처음이야..
12:18 l 조회 3
하닉레버리지 도입한거 후회된다는거 왜웃기지
12:18 l 조회 4
애들아 하이닉스 빨리팔아(10주이상 갖고잇는사람만) 1
12:18 l 조회 23
요즘은 글쓸때 거른다,한심하다 이런 단어쓰고 왜 긁히냐 이러는듯
12:18 l 조회 12
하닉은 오늘 280 복구 못하면
12:18 l 조회 25
토스증권으로 주식하는 익 있어2
12:17 l 조회 13
여친 얼굴 이뻐서 만나는데1
12:17 l 조회 20
키작녀들 열등감 진짜 상상초월이네..4
12:17 l 조회 31
인턴잡무 쓰레기버리기 무시하는중 1
12:17 l 조회 13
아 아직도 포장용기 검정색 플라스틱으로 쓰는 가게는2
12:17 l 조회 10
연애 때 최악의 경험한게 액땜이었나봐
12:17 l 조회 10
챗지피티 상담 진짜 잘해주네
12: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