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71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6
이 글은 5년 전 (2021/4/28) 게시물이에요
고딩 때 안경 쓴 모습이 싫어서 평소엔 벗고 수업 때만 썼거든? 

나 이때 눈 확 나빠지고 약간 사시 됨... 심하진 않은데  

예전 사진 비교해보면 조금 다름 ㅋ 후회돼 

 

그니까 무조건 안경 싸고 다녀 ㅜ 

지금은 라식해서 광명 찾음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안경안쓴다고 나빠지는건 아니래..! 근데 안경안쓰고 안보이니까 눈을 찌푸리고 눈에 힘주면서 눈이 나빠지는거래...(안과에서 물어봤었어..
나도 한 때 안경 안쓱 다녔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의사쌤이 수업에만 써도된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정말??! 나 요즘 마스크 땜에 습기차는 거 싫어서 계속 벗고 다녔는데 다행이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난시가 겁나 심해서 좀 찌푸리고 다녔거든 ㅋㅋㅋ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서 고닥교 들어가면서 더 나빠지고 바로 안경썼어..ㅋㅋㅋㅋ난시 심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왕 다행이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시력 몇이엇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마이너스에 엄청 심한 난시여서 그냥 얼굴도 구분못해는 수준이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도 그랬는데 안과갔더니 의사쌤이 뺐다 꼈다 하지말라해서 걍 끼고 다니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썼다가 벗었다 하면 더 나빠진다고 그러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오히려 안과에서 시력나쁘면 무조건 쓰라고 썼다벗었다가 하면 더 나빠진다 해서 꼭꼭 썼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썼다벗었다 하는게 더 안죠아서 끼려면 아예 껴야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썼다 벗었다 하면 벗었을때 무의식적으로 눈 찌푸리고 있더라 나도 그래서 나빠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시력 안 좋은데 안경 너무 콧대아프고 불편하고 안어울려서 절대 평소에 안 쓰고 다님...시력 더 안 조아졋는데 걍 이제 드림렌즈끼거나 그럴라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경 없으면 눈뜬 심봉사에 사람 얼굴도 안 보여서 쓰고 다녀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사시 약간 생긴것 같아... 눈이 양쪽으로 벌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좀 흐릿하게 보는 게 맘 편하더라고... 선명하면 세상에 정 떨어짐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개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엌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ㅋㅋㅋㅋㅋ 그리고 좀 흐릿해야 뭐랄까 안심하고 길거리 돌아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약간 상하로 사시 생긴 것 같아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앞도 잘 보이고 해서 공부 할 때만 썼는데 안 좋아진 줄 알고 다시 맞추러 갔는데 오히려 좋아져서 안 보였던 거래 난시가 교정이 돼서! 그러니 안 쓰고 다녀서 나빠지는 건 아닌 거 같아 위에서 말했 듯 찌푸리고 다녀서 안 좋아 지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정이 됐다는게 좋아졋다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안경 쓴 모습 싫어서 안 쓰고 다니는데 솔직히 불편하긴 엄청 불편해ㅠㅠ 가끔 렌즈끼거나 그래서 세상 선명하게 보면 기분 이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초딩때 그래서 한쪽눈만 시력 엄청 나빠짐..ㅎ 사시도 좀 생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 난시 진짜 심해서 안경 안쓰면 눈 엄청 찌푸려도 안보이는데ㅠㅠㅠ 알바갈때는 안경 무조건 안쓰고가는데ㅠㅠㅠㅠㅠ눈 더 안좋아졌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진짜 고딩 때 시력은 안좋은데 렌즈는 싫고 안경끼긴 싫어서 수업 때만 끼는애들 개많았어 ㅋㅋㅋㅋㅋㅋ 나두 그렇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썼다 안썼다하니까 훅 나빠지더라고 그래사 그냥 안끼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경안쓰고 안보이는 상태로 다니면 그 날 눈이 엄청 피곤하긴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맨날 안보이면 그냥 안보이는 대로 살아서 .. 선명하게 보기 싫어 뭔가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러고 다녔는데 점점 시력 떨어지긴 하더라 지금은 라식성공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5인데 안그래도 작은 눈 작아보일까봐 찌푸리지 않고 활짝 뜨고 다니는 중인데
그래서 가끔 쌤들 말시키면 허공을 보고 얘기해서 이상하게 보시는 거 같음ㅋㅌ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벗으면 사물 분간이 안되가지고 안경하구 떨어질 수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라섹하고 시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눈 정닥히 나빠서..? 마스크 땜에 김 써려가지고 빡쳐서 흐린눈으로 사는 중...
안경 쓴 지가 언제인지 까마득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난시 진짜 병원다니고 안경사가 이런 난시 십년 일하면서 삼위안에 든다고 하는데 신기하게 안경벗으면 흐리기만하고 보일 건 다 보여 성인되고 하드렌즈 안맞아서 몇년간 걍 벗고 다니는데 아무 문제없엉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공부할 때만 쓰는데 대신 이제 또렷하게 보이면 좀 어색하규 이상함 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림핏 반팔 맛집 좀 알려줘
17:01 l 조회 1
2030 남자들은 1찍이건 2찍이건 4찍이건 '자유' 이거 침해당하는걸 제일 싫어함
17:01 l 조회 1
와 얘두라 이거넘맛있다
17:00 l 조회 2
어제 하닉 올라서 대출받거나 레버리지 한사람들 우짬..?
17:00 l 조회 4
하닉 살거면 수요일지나고 사라한 쓰니가 정답이엿네
17:00 l 조회 4
6월말인데 시원하다
17:00 l 조회 2
근데 진짜 얼굴이 다인게 키는 상관없음2
17:00 l 조회 9
건배사 얘기 봐서 그런데 나 신입일 때 첫 회식 때 건배사 맡았거든???ㅋㅋ
17:00 l 조회 4
생각해보면 여자는 몸매 좋다는 기준이
17:00 l 조회 7
방쿡이 얼굴공개했어
17:00 l 조회 6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4
16:59 l 조회 19
와 키 144도 있구나1
16:59 l 조회 29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8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1
16:59 l 조회 12
친구가 답정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2
16:59 l 조회 6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9
16:58 l 조회 13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2
16:58 l 조회 11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7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3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1
16:5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