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나만 실망이냐...?이게 뭔 렌고쿠 0원이여...책도 아주 얇고 얇은데 그 마저도 렌고쿠 이야기 얼마 되지도 않고...인터뷰는 왜 넣은거지...이름은 왜 렌고쿠 제로인거지...특전이라 그런거겠지...| 이 글은 5년 전 (2021/5/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나만 실망이냐...?이게 뭔 렌고쿠 0원이여...책도 아주 얇고 얇은데 그 마저도 렌고쿠 이야기 얼마 되지도 않고...인터뷰는 왜 넣은거지...이름은 왜 렌고쿠 제로인거지...특전이라 그런거겠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