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자판에 점 하나를 누르면 ..... 이렇게 여러개가 뜬다는데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 사람 있을까? 나도 친구랑 같은 폰인데 난 안 이러거든? 텍대 되있는 것도 아닌데 왜이러는지 모르겠대
| 이 글은 5년 전 (2021/5/01)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자판에 점 하나를 누르면 ..... 이렇게 여러개가 뜬다는데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 사람 있을까? 나도 친구랑 같은 폰인데 난 안 이러거든? 텍대 되있는 것도 아닌데 왜이러는지 모르겠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