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흥국생명
예전 글 보면 꽤 있던 것 같은데 다들 빠져나간 걸까..... 흑흑 있다면 생존신고해줘 외로워
나 혼자 호칭 정할 생각에 들떠있었단 마랴 우리 거미들 핑키들 하면 귀엽지 않을까 하면서.....
| 이 글은 5년 전 (2021/5/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흥국생명 예전 글 보면 꽤 있던 것 같은데 다들 빠져나간 걸까..... 흑흑 있다면 생존신고해줘 외로워 나 혼자 호칭 정할 생각에 들떠있었단 마랴 우리 거미들 핑키들 하면 귀엽지 않을까 하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