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일단 부분 매도 하고 내일 추매할까… 47층에 타서 고민이넴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실적평가뜨면 왜 떨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보통은 실적평가때 떨어지긴 하더라고,, 실평 전에 기대심리로 매수해서 고점 오면 실평때 빠져나가면서.. 근데 또 개미들이 그때 줍줍 많이 하면 다시 오르긴 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뿌지않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실작 엄청 좋아서 안떨어질거 같은데.. 아닌가?? 모르겠다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더 오를것 같아 이번 실적 대박이거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쏠림심하다1
11:35 l 조회 38
하닉한테 월급 역전 ㅅㅅㅅ
11:08 l 조회 61
이런 저번주에 왜 250에 팔앗을까 8
11:05 l 조회 395
삼성전기 이자식 뭐하는거야!!!
11:03 l 조회 51
대우건설아... LG전자야... 정신좀 차려봐... 2
10:53 l 조회 45
솔탑 사려는데 오후까지 봐야하나?
10:49 l 조회 43
하닉은 천원 싸게 사려다 못 사는 종목임4
10:49 l 조회 831
플러스도 커지고~ 마이너스도 커지고~
10:40 l 조회 23
하닉 1주인데
10:40 l 조회 58
오늘 300뚫리면 훅 오르려나?3
10:35 l 조회 247
삼닉 비중 반반씩 갖고 있는 데도 포모 쩔어
10:34 l 조회 39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6
10:27 l 조회 1630
현차 1주 정도 줍는 거 어때5
10:26 l 조회 777
하닉 수익률 600% 넘었다
10:25 l 조회 48
현대차 뭐하냐1
10:18 l 조회 66
쏠탑투 27900 다시 올까?
10:13 l 조회 56
삼전망함??2
10:05 l 조회 186
하이닉스 이제 호재만잇어서 한두달내로 떨어질일 없겟지?3
10:05 l 조회 227
여기 나한테 쏠탑 추천해줬던 익 누구야1
9:56 l 조회 226
스퀘어 미쳤다ㅋㅋㅋ 2
9:53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