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외인들이 던진 거 개미들이 다 줍줍했네 미쳤다....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ㅋ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어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냥 오늘 국내장 전체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좋은 거야 나쁜거야? 나 코인만 하는데 코인에선 그런경우 엄청 안좋은경우라고 생각하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와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차 정리함
11:09 l 조회 1
이노텍주주는 이 하락장이 익숙하다...
11:07 l 조회 5
손해 다들 얼마니,,4
11:07 l 조회 27
지지난주 하락장을 겪는 기분임
11:06 l 조회 15
지금 들어갈익 있어?2
11:06 l 조회 19
돈있는데 스퀘어vs삼전기 2
11:05 l 조회 21
익절이 진짜 어렵다
11:03 l 조회 20
오늘 주식 보지 말아야겠다4
11:02 l 조회 82
마이크론 실발보고 물타는게 낫겟지? 1
11:01 l 조회 27
토스 알림 난리났네1
11:00 l 조회 62
밤에 매도예약 걸어놓으면 프리장때도 체결 돼?2
10:59 l 조회 28
하닉 존버하면 다시 오르겠지?
10:58 l 조회 17
ㅋㅋㅋ etf만 해야되나ㅠ1
10:57 l 조회 80
무서운건 아직 연기금 50조 매도폭탄이 남아있다는거임
10:57 l 조회 53
연관 메뉴 🔗
코인
난 고점 저점 정말 못잡네 ㅋㅋㅋ1
10:57 l 조회 35
근데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면 하닉 더떨어질거아님?6
10:54 l 조회 208
현차, 모비스, 무벡스 트리플 콤보다
10:52 l 조회 22
284.51
10:50 l 조회 48
헤헤 물렷당3
10:48 l 조회 263
꺄아아악 sk 살려주라
10:47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