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외국인이 공매도 던지는거 개미들이 1조 7천억원치를 삼 

와....우리나라 주식시장이 많이 커졌다
대표 사진
개미1
와씨 한 명이 다 샀다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 쏘리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ㅋㅌ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수정 했당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실발후 주가흐름 다들참고
11:32 l 조회 22
주린인데 사팔보다 왜 낮추는게 나아?4
11:30 l 조회 24
왜 또 스멀스멀 올라오지
11:28 l 조회 37
슨피 얘는 오르는게 맞긴 함?3
11:28 l 조회 20
하닉 300에 못판사람 있니9
11:24 l 조회 118
금투세 다들 어떻게생각함?4
11:23 l 조회 37
토스 커뮤에 맨날 티스토리 링크 올리는 사람들1
11:19 l 조회 23
물타기랑 평단가 궁금한 게 있는데
11:18 l 조회 21
나 타이밍은 진짜 못잡는 거 같음
11:14 l 조회 47
닉스 280 팔고 다시?4
11:13 l 조회 203
조정인겅가6
11:12 l 조회 148
현차 정리함 4
11:09 l 조회 82
이노텍주주는 이 하락장이 익숙하다...1
11:07 l 조회 35
손해 다들 얼마니,,8
11:07 l 조회 585
지지난주 하락장을 겪는 기분임
11:06 l 조회 32
지금 들어갈익 있어?5
11:06 l 조회 94
돈있는데 스퀘어vs삼전기 3
11:05 l 조회 60
익절이 진짜 어렵다
11:03 l 조회 28
오늘 주식 보지 말아야겠다5
11:02 l 조회 119
마이크론 실발보고 물타는게 낫겟지? 3
11:01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