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9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짜피 올라도 +20 내려도 -20 뭐 이런식인데  

삼천원이긴한ㄷ 그냥 팔까 아님 공짠디 가만히 나두는게 나으려나 ㅠㅜ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하림 받았는데 걍 냅두는 중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 나두 그냥 나두어ㅑ겠ㅇ닼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226에 산 사람 나야나^^
12:23 l 조회 3
아침에 스퀘어랑 전기 어디 들어갈지 간 보고 있었는데1
12:16 l 조회 66
삼성팔고 하닉사고싶다
12:14 l 조회 31
하닉1주있는데
12:08 l 조회 63
미래에셋증권 진짜 어떡하지
12:06 l 조회 47
오늘 프장에 괜히 샀다,,,
12:03 l 조회 58
Sk스퀘어 개째려보는 중13
11:58 l 조회 362
금리인상 한다고 하잖아4
11:57 l 조회 143
하닉 수익실현할거니 추매할거니5
11:49 l 조회 252
폭락 몇 번 겪고 다시 올라가는 걸 여러번 보니까2
11:47 l 조회 184
주식 오늘부터 안 보기 15분차2
11:43 l 조회 97
ETF 와 오늘같은날 보면1
11:35 l 조회 168
마이크론 실발후 주가흐름 다들참고2
11:32 l 조회 157
주린인데 사팔보다 왜 낮추는게 나아?4
11:30 l 조회 191
왜 또 스멀스멀 올라오지1
11:28 l 조회 91
슨피 얘는 오르는게 맞긴 함?3
11:28 l 조회 90
하닉 300에 못판사람 있니12
11:24 l 조회 1736
금투세 다들 어떻게생각함?8
11:23 l 조회 75
토스 커뮤에 맨날 티스토리 링크 올리는 사람들1
11:19 l 조회 37
물타기랑 평단가 궁금한 게 있는데1
11:1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