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알아서 좀 피해주던지 내가 대놓고 밀친것도아니고 안비켜주는데 문은 열려있으니까 그런거자나ㅋㅋ 그럴거면 자차타라고ㅋㅋㅋ지하철에서 왜 소리지르고난리야 진짜 개빡침 익인들은 민다고 소리지르는사람본적있어?
|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
|
그럼 알아서 좀 피해주던지 내가 대놓고 밀친것도아니고 안비켜주는데 문은 열려있으니까 그런거자나ㅋㅋ 그럴거면 자차타라고ㅋㅋㅋ지하철에서 왜 소리지르고난리야 진짜 개빡침 익인들은 민다고 소리지르는사람본적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