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62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초시생인데 제발 도와주라ㅠㅠ (공단기 강의) | 인스티즈 

 

입문 듣고나서 기본+심화로 갈때 기본심화에 세개나 있잖아 이것도 다 듣는거야?? 

 

그냥 저 커리큘럼대로 그대로 다 들으면 될까?? 

올인원은 들어야하는거 아는데  

 

다른 라인에서도 더 있는거 들어야하는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입문 들을필요없고 2022 올인원 듣고 기출 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올인원이 보통 7월에 나와서 좀 기둘려야할듯 국사나 다른거듣고있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어 진짜 잘 몰라서 입문 들으려 핬는데 필요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문법도 점점 안나와서 ㄹㅇ 필요없을거같아 차라리 비문학을 많이 풀어보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올인원만 들어도 문법상세히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자성어도 안봐도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한자는 아예 버려서^^...쓰니는 시간 아직 일년있으니까 쪼끔식 보는것도 괜찮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그럼 국어는
2022올인원 듣고 이론압축부분도 보면 좋나?
기출은 필수로 하고!

문제풀이 부분에서 술술한자는 안했다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론압축도 굳이? 문법어려워서 잘모르겠으면 괜찮지만 올인원도 길어서..문풀하면서 연습하면 될거같은디 맞아 난 한자는 걍 다 안했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우ㅜㅠㅠㅠㅠㅠㅠ

올인원 잘 듣고 기출해야겠다

혹시 영어랑 한국사도 올인원만 듣고 기출 돌리면 될까..?

계속 물어봐서 미안ㅠㅠㅠ아는 곳이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지금 봤다 미안...밑에 다른 익들도 말해줬지만 올인원 한번만 듣고 기출 바로 들어가도된다고 생각해 왜냐면 내가 올인원 여러번 들어봤는데 솔직히 외워지지도 않고 이해했다고 쳐도 막상 그 상태로 기출들어가니까 응?이렇게 다 틀린다고? 이런느낌이였거든ㅋㅋㅋ그럴바에야 아예 빠르게 기출푸는게 더 잘 외워지더라고 특히 한국사가 그랬어 나는!! 영어는 단어외우는게 진짜 중요한거같아 문법 약하면 문법강의듣고 이동기 하프라고 하루에 10문제씩 푸는거있는데 사람들 이거 많이풀거든 이것도 추천 나도 이번시험 떨어질거같아서 공부 다시해야하는데 열공해보자 우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한국사 문동균꺼 들을건데
입문 안듣구 바로 올인원 가도될까? 한국사 하나도 기억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문동균 안들어봐서 몰겠지만 다른 강사 입문은 들어봤었는데 굳이 안들어도 될거같아!! 바로 올인원 ㄱㄱ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아 진짜 진짜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볼게...

영어 강사를 심우철/이동기 두개로 나눠서 심우철은 독해 구문 보고 이동기는 문법 보려고 했었는데
정보 찾다가 초시생이면 그냥 한 사람 커리를 따라가는게 나을 수도 있다고 한 글을 봤는데 한사람 커리를 따라가는게 나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영어는 어차피 여러명 들을수있지않아?? 영어는 쌤마다 잘하는걸로 찾아들어! 나도 여러명 들었어 난 조태정이랑 심우철 들은듯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계속 물어봤는데 알려줘서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공부 오래할수록 체력좋고 오래버티는 사람이 이기는거같아 건강 잘 관리하고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응! 익인이도 화이팅!’ 꼭 붙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비니겨는 너가 문법이 부족하다 싶으면 그때 들으먼 됨 올인원 듣고 기출로 넘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럼 올인원 듣고 수비니겨 부분은 부족한 거 들으면 되는거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비니겨는 올인원으론 문법 부족하다 싶으면 보충 강의 느낌으로 들으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올인원 듣고 기출 풀구 선재마무리 들어! 그리고 시험 2달전부터 감 유지할 땐 매일국어도 조아 나 이러케 해서 이번 국어 100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짱이다ㅠㅠㅠ
혹시 한자도 알려주는것마누하면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한자는 양 늘리지 않아도 되는 것 같어,, 난 마무리책에 있는 한자만 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7,8월 기본서 듣고 9~12 4개월동안 기출만 계속 회독하는거야?? 보통 기출 몇번회독해?ㅠㅠ 나머지 1~3월은 모의고사? 이런식으로 하는거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기출 회독은 기본서 듣고나서 바로 풀 때는 4번 정도 했던 것 같아! 모의고사는 선택이구 그렇게 오래보다는 한달정도만 해도 될 것 갗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에게
기본서를 789월들으면 기출만 10~2월 5개월까지 계속해서 보는거지? 기출만 계속보면 속도도 붙고 아는것만 봐도 괜찮은지 궁금해서ㅜㅜ 기출중간마다 부족한걸 찾아서 보충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8에게
웅웅 국어는 선재마무리책도 강의 들었어!
그리고 올인원은 1권 문법편만 들었고 문학이나 비문학은 선재마무리로 들었어
모의고사는 ㄱㄱㅎ 선생님껏도 추천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에게
ㄱㄱㅎ도 같은공ㄷㄱ쌤이시지?초성찾아봐야겟다! 혹시 국어는 한자도 했었어? 버리기엔 찜찜한데 사자성어라도 꾸준히할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익인아 혹시 한국사 문동균꺼 들을건데
입문 안듣구 바로 올인원 가도될까? 한국사 하나도 기억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웅!!! 입문 안 들어도 돼
어차피 올인원에서 아주 자세히 설명해주시거든 !!!
한국사도 기출 진짜 중요해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계속 알려줘서 고마워!!!
좋은하루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더 기다리다가 새강의 듣지 2022강의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뭐 듣는건 없어..!
프패 결제만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입문도 할 필요 없고 올인원만 듣고 기출 계속 돌려 기출 돌리다가 쓰니가 약한 부분은 추가로 강의 듣든가 하면 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낭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다른 과목도
올인원 + 부족한 부분 + 기출로 돌리면 되는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솔직히 딱 그거만 완벽하게 하면 되는데 아무래도 학원 입장에선 돈을 많이 벌어야하니까 이런저런 강의 만들어내는거라.. 기본서랑 기출만 하고 기출 많이 돌리고도 시간 괜찮으면 모의고사도 해보면 돼 모고도 필수는 아니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해줘서 고마워ㅠㅠ
다른 내용도 더찾아봐야게ㅛ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음 카페 중에 민준호쌤 카페 있는데 거기도 가봐 난 거기서 정보나 조언 많이 얻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기술직!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침착맨 성세천하 담주 한다는데 샤갈 못보네
15:30 l 조회 3
중국이랑 일본도 요즘 날씨 우리나라 같아???
15:30 l 조회 4
치킨집 오픈 기다리기 힘드네ㅠ
15:30 l 조회 3
축구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
15:30 l 조회 3
계약 끝나기 전에 월세방 빼려면 1
15:30 l 조회 5
와 요새 고딩들 자퇴 역대급으로 많이 하네 2
15:30 l 조회 10
아니 나 각혈? 하는데 이거 병원 가봐야하지(가래사진잇음)
15:30 l 조회 7
나 웨딩관련 일 하는데 요즘 좀 무서움...
15:29 l 조회 26
나 신입인데 사수가 내일 퇴사래...
15:29 l 조회 11
다시올려!! 색 좀 골라줘ㅠㅜ 3
15:29 l 조회 8
캥거루족이면 대강 몇살부터야??4
15:29 l 조회 10
사주/타로/점성술 사주 생시를 태양시로 봐야 돼? ㅁ
15:29 l 조회 3
인생 망할꺼같아서 내년에 간호대 가려고..
15:28 l 조회 9
난 나이도 늙었고 뭐 인생도 망했고 지금 가진것도 없고1
15:28 l 조회 16
여자 이상형이 웃긴남자라는데 어떤 남자보고 웃수저라고 하면1
15:28 l 조회 11
근데 나도 나시 입은 사람 실수로 겨냄새 직빵으로 맡은적 있는데3
15:28 l 조회 20
이거 조현병인가.....
15:28 l 조회 34
요즘사람들 고맙다는 말, 미안하다는 말 안하는 것 같아3
15:27 l 조회 16
이거 16000원인데 안사기를 잘했지?ㅜㅜ6
15:27 l 조회 36
큐알라룸푸르 뉴가 7박에 200만원 충분하다함
15:2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