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 듣고나서 기본+심화로 갈때 기본심화에 세개나 있잖아 이것도 다 듣는거야?? 그냥 저 커리큘럼대로 그대로 다 들으면 될까?? 올인원은 들어야하는거 아는데 다른 라인에서도 더 있는거 들어야하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