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분명 11시까지만 된다고 괜찮으시냐고 재차 물어봤는데 금방 먹고 갈 거라면서 사가더니 시간 돼서 말씀드려도 버티고 술 취해가지고 내가 단속 나오면 저희가 피해를 봐요 했더니 무슨 피해를 보냐고 버럭버럭 소리침 ㅋㅋ 주둥이 확 진짜 하... 할배들 짜증나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분명 11시까지만 된다고 괜찮으시냐고 재차 물어봤는데 금방 먹고 갈 거라면서 사가더니 시간 돼서 말씀드려도 버티고 술 취해가지고 내가 단속 나오면 저희가 피해를 봐요 했더니 무슨 피해를 보냐고 버럭버럭 소리침 ㅋㅋ 주둥이 확 진짜 하... 할배들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