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729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0
이 글은 5년 전 (2021/6/18) 게시물이에요
오늘 알았어
대표 사진
익인1
ㅎㅎ 신기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거기가 의대엿음?? 맨날 지나가면서 몰랏네 병원옆에 잇는곳 말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서울 곳곳에 퍼져있었을걸? 서울대 아니고 그땐 사회대 의대 이런식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서울대 닉값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땐 서울대 말고 대학이 있어? 드립치던 시절이래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옹 의대들은 대부분 병원 옆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대 인문캠이랑 설대의대 있짜나.. 그 앞에 카페에서 공부하면 진짜 멋있는 사람들 많도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과는 거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뭐야 나도 몰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고삼때 성대논술 보러갔는데 설대의대생들이 돕바입고 다녀서 개간지났던 기억 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톨릭 의대도 혜화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건 서울성모병원 옆에 있어 고터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혜화에 있는 가톨릭대는 신학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혜화의 맛을 보여주겠다며 개맛있는 크로와상 사왔던 설의대생이 생각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과는 아니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예과는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혜화역 스타벅스에 의대생 개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엉엉 연건캠퍼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다른 단과대들도 대학로 쪽에 있었다가 70년대엔가 관악캠으로 이전했다고 본 듯! 중도만이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대는 불암산 쪽에 있었을걸? 그때 시위때문에 대학교 관악산쪽에 박아둔거라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불암산에서 공대가 총대매고 내려오고 서에서 연대오고 이런식으로 뭉쳐져서 일부러 중심 축을 짱박아 둔거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서울과기대 터가 본래 서울대 공대였던걸로 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 나 설대 병원 입원해 있을 때 본과대 있어서 신기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혜화가면 서울대에 그 히포크라테스? 왜 뱀모양 그거 그려진 옷 입은 사람들 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져 성대생인데 의대생들 종종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알앗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학병원 있는 대학 의대는 다 병원이랑 같이 있어서 그런식으로 본교랑 따로 있는 곳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마져 그래서 울대도 본과되면 아산쪽으로 올라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혜화 사는데 어릴때 서울대가 혜화에 있는건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 좀 크고 나니까 그게 서울대 의대라는걸 깨달음ㅋㅋ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생각해보면 진짜 망충하다 ..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 귀여웡 울엄마는 산넘으면 미국인줄 알았대 나는 어릴때 외국이라는 나라가 따로 있는 줄 알았꼬... 안망충해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럼 기숙사도 거기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병원 갔을 때 봤당 크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좌 그래서 거기서 일할때 퇴근하구 연극 많이 봤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병원이랑 기숙사랑 같이 있는데 혜화 서울대병원안에 그 근대식 병원 제중원? 도 있당! 밤에 보면 운치있고 대박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혜화하니까 뮤지컬이랑 연극 보고싶다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남친 너무신기함
17:29 l 조회 1
어제 아이패드 살걸 하
17:29 l 조회 1
근데 나만 그럼? 잘생긴 노잼보다 씹덕상 유잼남자가 나음ㅋㅋ
17:29 l 조회 2
이렇게 먹으면 살 잘빠질까?
17:29 l 조회 2
본인표출 버터떡 고민하다가 결국 시켰다1
17:28 l 조회 9
비건이나 알레르기 있는 사람한테 이해 안 가는 점
17:28 l 조회 9
근데 왜 자꾸 하닉 300 넘는다는거야?
17:28 l 조회 8
국내여행 숙소 잡을 때 무슨 어플 써?
17:28 l 조회 4
국취제 공시준비하면서 가능해?
17:28 l 조회 9
교도소도 아닌데 난왜 일평방에서 살고있지
17:28 l 조회 5
11층인데 러브버그 방충망에 붙어있어2
17:27 l 조회 5
아 방금 너무 찐따짓해서 슬프다1
17:27 l 조회 21
백수는 집에서 청소하는게 행복해1
17:27 l 조회 7
한국은행 취업 한거면 문과 회사원 중에 1티어인건가?3
17:27 l 조회 12
이틀 굶으면 몇 키로 정도 빠짐
17:26 l 조회 9
난 술은 평생 맛없을것같아...5
17:26 l 조회 4
몇키로같아??9
17:26 l 조회 26
나 화나는 거 이해감?
17:26 l 조회 9
감히 나를 탈락시켜? 니들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보자4
17:26 l 조회 14
요즘에도 애인 전화번호는 필수로 외우나?10
17: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