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25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9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자기애가 엄청 강한 친구인건 알고있었는데 요즘들어 새내기라고 화장하고 꾸미더니 더 심해졌어 맨날 단톡에 자기 셀카 보내면서 내게 왜 나라가 없는지 설명해봐. 이러고 그럼 그냥 애들이 와ㅏ아 예뿌다 대박 이러거든? 근데 한두번도 아니고 어디 가기만 하면 우리 찍사로 쓰고 갑자기 자기 해리포터 기숙사 뭘 것 같냐고 캐해석 해달라그러고 이번에 크루엘라 보고왔는데 그거 뽕찼는지 자꾸 크루엘라 흑화했을때 그말투? 따라하면서 자기 셀카 보내더니 막 girls~ Roar 이러는거야 진짜 공감성수치 오지고 친구들끼리 같이 말하다가 걔 반응해주는거 힘들다고 말 나왔어 하… 하라고 할 수도 없고ㅠ 그냥 걔가 그러면 씹을까? 어떻게 말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하게 얘기해 그런애들은 충격요법이 잘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돌려서 얘기하면 못알아듣거나 그냥 무시하고 계속 반응 강요할 가능성 99%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식으로…? ㅜ 너 그렇게 안 예뻐 이럴수도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장난인척 오글거린다 이상한 컨셉 잡았네 하거나
사진 찍어달라하면 우리가 사진 셔틀이냐고 사진 말고 다른거 하자고 아예 화제를 돌려버려
솔직히 너무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런식으로 안하면 계속 쓰니만 피해본다.. 내가 경험자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악....걍 반응 점점 줄여나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매하게 반응해주면 ? 이거 하나 보내면서 삐지거나 ㄹㅇ성의없네~ 이러면서 꼽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악..ㅋㅋㅋㅋ악..!!!!!1111너무싫어 읽으면서 소름돋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너무너무…싫어 고등학교때 친구들 단톡방이라 갑자기 걔 빼고 다시 팔 수도 없고 하 솔직히 나는 이제 연 끊고싶은데 단톡방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지내는중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 나한테 왜 나라가 없는지 설명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방가락까지 소름돋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왜 저럴까…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특이한 애네... 조금씩 멀어지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아님?
@@ 얼굴이 나라다 ㅠㅠㅠ
@@가 국가다 이런식으로 주접해달라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가 공주든 여왕이든 뭐든 하니까 왜 지는 나라가 없냐... 이분에게 어찌 나라가 없나요ㅠㅠ 이런 반응을 원했나... 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가 공주나 왕빈데 왜 너에게 나라가 없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셀카좀그만보냐라ㅠ 이카면 알아들을듯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안예쁘다고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익1 말대로 직설적인게 최고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글만 읽는데 ㄹㅇ 피곤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나라가 없는데는 이유가 있지 않겠냐고… 물어볼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우 주변 사람들이 몇번 말해줘야 좀 알아차릴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깨달으면 엄청 민망할듯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존감이 낮아서 더 주접떨어달라고 하는걸수도 있음 걍 난 돌직구 날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설명해보라고 하면 몰라? 하고 개이상한 말투 따라하면 뭐하냐고 하고 반응해주지마봐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다 부끄러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우 왜 저래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야 컨셉질 좀 작 작해 이러면 안되나 아 진심 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같으면 돌직구로 날리는건 못하겠고 그냥 반응해주기 지치는? 귀찮은 티 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웃기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웃김ㅋㄱㅋㄱㅋㅅㄱㅋroar ezr 아앀ㄱㅋㄱㅋㅋ 걍 친구들끼리 다같이 임티 한개씩만 보내는걸로 통일하자 이러면 어때? 텀도 늦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무관심이 답일 듯...진짜 힘들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솔직히 말해 니 겁나게 평범하게 생겨서 예쁜척 좀 그만하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님 걔 있을 때 딴사람 얘기 하듯이 예쁜애가 예쁜척 하면 들어줄 수라도 있지~ 하등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ㅋㅋㅋ어차피 좀 만 지나도 흑역사인거 본인도 알게 될걸 그리고 예뻐도 저렇게 매번 그러면 짜증나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연예인하라 그래.......
장난식으로 어후 그만해 질린다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주접도 한두 번이지 계속 요구하면 질린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완전 정색하고 재미 없으니까 하지 말라고 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 잘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대부분 실제로 일을 잘할까?
21:55 l 조회 1
엉어ㅓㅇ어엉엉 힘들어
21:55 l 조회 2
파스타 만드는거 너무 쉬워
21:55 l 조회 2
소개팅했는데 인스타 찾아봤거든
21:55 l 조회 2
7월부터 달라집니다! 1
21:54 l 조회 11
과대해석 하는 거 없앨 수 있나?3
21:54 l 조회 9
한컴한글 많이 써서 워드프로세서 따야 하는데
21:54 l 조회 5
뭘 공부하든 빈칸 암기법이 직빵인거같음 1
21:53 l 조회 8
티빙 털리고 스팸전화 겁나 오는듯2
21:53 l 조회 8
키크고 잘생긴 35살 동안 오빠는 울어요~ 7
21:53 l 조회 32
최근에 에어컨 샀는데 요즘 너무 시원해서
21:53 l 조회 5
여우상처럼 동양적으로 긴 눈인데 쌍수+밑트임하면
21:53 l 조회 3
미용실에서 머리 자른 날은 머리 안감는게 나아??
21:53 l 조회 5
나만큼 따뜻한 편의점 알바 못 봤을걸3
21:52 l 조회 11
26살인데 취업때문에 밤낮 매일매일 기분 오락가락항1
21:52 l 조회 13
디엠 녹화하면 알림가?
21:52 l 조회 7
엥간한 사람 다 중단발이 잘 어울리는 이유 뭘까?
21:52 l 조회 11
컴활2급 아예 노베에 공부머리없는데 학원다녀야할까….?2
21:52 l 조회 6
익들이라면 오피스텔 증여 받을거야 말거야1
21:52 l 조회 10
인사팀 아니면 회사원들 있뉭.....! 궁금한 점 있어
21:5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