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애가 엄청 강한 친구인건 알고있었는데 요즘들어 새내기라고 화장하고 꾸미더니 더 심해졌어 맨날 단톡에 자기 셀카 보내면서 내게 왜 나라가 없는지 설명해봐. 이러고 그럼 그냥 애들이 와ㅏ아 예뿌다 대박 이러거든? 근데 한두번도 아니고 어디 가기만 하면 우리 찍사로 쓰고 갑자기 자기 해리포터 기숙사 뭘 것 같냐고 캐해석 해달라그러고 이번에 크루엘라 보고왔는데 그거 뽕찼는지 자꾸 크루엘라 흑화했을때 그말투? 따라하면서 자기 셀카 보내더니 막 girls~ Roar 이러는거야 진짜 공감성수치 오지고 친구들끼리 같이 말하다가 걔 반응해주는거 힘들다고 말 나왔어 하… 하라고 할 수도 없고ㅠ 그냥 걔가 그러면 씹을까? 어떻게 말하지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