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5살이고 고등학교 졸업하고 알바만 가끔 하면서 3년 내내 집에 박혀있다가 23살에 대학 입학하고 딱히 좋은 학교도 아닌데 여기서도 공부 안해서 학점 바닥치고 자격증 따놓은거 하나도 없고... 내가 잘못됐다는거 아는데 뭔가 해야겠다는 의지가 안생겨... 친구들 취업했다는 얘기 들으면서 부러워만 하고 있고 아 진짜 이런 내가 한심하고 싫다
|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25살이고 고등학교 졸업하고 알바만 가끔 하면서 3년 내내 집에 박혀있다가 23살에 대학 입학하고 딱히 좋은 학교도 아닌데 여기서도 공부 안해서 학점 바닥치고 자격증 따놓은거 하나도 없고... 내가 잘못됐다는거 아는데 뭔가 해야겠다는 의지가 안생겨... 친구들 취업했다는 얘기 들으면서 부러워만 하고 있고 아 진짜 이런 내가 한심하고 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