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엄마 생신이여서 아빠가 직원 분한테 이야기하다보니 음료수 서비스로 주겠다고 했는데 알바하는 사람일 경우 그 돈 본인이 내는 거야? 아니면 알바생 돈 안 나가고 그냥 정말로 서비스로 주는 거야?
|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엄마 생신이여서 아빠가 직원 분한테 이야기하다보니 음료수 서비스로 주겠다고 했는데 알바하는 사람일 경우 그 돈 본인이 내는 거야? 아니면 알바생 돈 안 나가고 그냥 정말로 서비스로 주는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