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른 알바생(=내 친구)랑 급여 문제로 싸우고 있는데 카톡내용 보니까 내 이름 들먹여 ㅋㅋ 연장근무한것도 쳐주신다고 했으니 하루치 더 보내주신거에서 그것만 빼고 보내겠다고 했었는데 기분 나빴나봐 그때는 넘어갔는데 너도 이러니까 욱했다는 식으로 얘기했더라 개빡쳐 진짜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다른 알바생(=내 친구)랑 급여 문제로 싸우고 있는데 카톡내용 보니까 내 이름 들먹여 ㅋㅋ 연장근무한것도 쳐주신다고 했으니 하루치 더 보내주신거에서 그것만 빼고 보내겠다고 했었는데 기분 나빴나봐 그때는 넘어갔는데 너도 이러니까 욱했다는 식으로 얘기했더라 개빡쳐 진짜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