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09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오전 중으로 결과 나오는데 

부장님한테 

 

부장님 저희엄마가 2주 자가격리 돼서 ...코로나 검사는 오늘 4시에 했는데ㅔ 결과는 다음날 오전 열한시에 나온대요  

내일 말하기에는 늦거나 애매해서 먼저 말씀드리는거에요 

 

요롷게 보낼까.....더 다듬어 줄 수 있는 사람 ...헬프미......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동선 겹친 걸로 왜 2주 격리야..? 글고 너랑은 상관없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헬스장 샤워시설이라서 마스크 벗다보니까 2주 격리인가...?
나는 격리 안되지만 혹시 엄마가 양성 뜨면 ㅜㅜㅜ회사에 민폐일까봐ㅜㅠ미리 말씀드리는게 나은가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랑 상관없이 확진자랑 밀접접촉을 해야 2주염... 확실히 2주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2주 자가격리에 집안에서도 마스크 쓰고 어쩌그저쩌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어머니께서 밀접접촉자로 분류돼서 2주 자가격리 들어갔고, 양음성 판정은 내일 오전중에 나오는데 결과 나오면 출근하겠다고 보내
어쩔까요 보내면 상사도 어쩌라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일단 가면 안되니까
안녕하세요 부장님 누구누구입니다. 저희 엄마가 코로나 검사를 맡아서 내일 오전중으로 결과가 나옵니다. 혹시 모르니 결과 받고 오후에 출근해도 될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면 오전 반차 쓰겠다해도 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우리는 반차 쓰려면 적어도 한달전에 말해야해서...막내라 더눈치보이고 ...요새 바빠죽겠는데 .......하..
내가 먼저 오후에 출근해도 될까요 는 절대절대 말못하겠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근데 이건 니가 눈치본다고 해결될게 아님 만약 진짜 아주 만약에 어머니가 확진되면 너 포함 회사사람들 다 검사맡이야하고 그걸로 업무 지연되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부장님 저희 엄마가 확진자랑 동선이 겹쳐서 자가격리 들어가고 코로나 검사 결과는 내일 오전중으로 나오는데
아침에 만나서 말씀 드리면 늦을거같아서 지금 문자보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요렇게 보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니 .. 검사 걀과가 오전에 나와서 결론이 뭔데 뭘하겠다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 사태를.어쩌면 좋을까요를 묻고싶은데...
어떡할까오 어쩌죠 이런말은 좀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이사테를 뭘 어째 나는 검사하고 결과 나올때까지 가족들 다 일 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코로나 검사 맡는게 한달전에 예견된것도 아니거 이걸 어케 미리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하..내말이.그말이에오......
....ㅠㅠㅠ미리 말해줄 수 있는거면 이런 걱정 없지....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밀접이면 밀접 접촉자로 코로나 검사를 했다고 해줘도 좋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접 접촉자인지는 모르나봐
Cctv도 없는 샤워시설이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2주 격리가 필수면,,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 어트케 됐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나 어떻게 됐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 됐어 …?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달 급여 들어왔다!
18:43 l 조회 1
하객룩으로 이 크림색 블라우스 가능??
18:43 l 조회 1
게이익들 들어와줘 ㅈㅂ
18:43 l 조회 1
남친이랑 여행왔어 ㅎㅎ40
18:43 l 조회 1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중인데 멘토한테 뭘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1
18:42 l 조회 7
주목받는거 병적으로 무서워하는데 면접도 못보겠어...
18:42 l 조회 2
맥주 5캔 마시는정도면 잘 마시는 건가?
18:42 l 조회 6
아 내가 갔던 성심당 지점이 어딜까
18:42 l 조회 4
카페 알바생분 인스타 2
18:41 l 조회 9
혹시 서울역 안에서 김밥 먹어도 돼?3
18:41 l 조회 8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4
배달 항시간 걸린다길래 시켰는데 15분 만에옴;;
18:41 l 조회 7
대전 성심당 말고 할 거 없어...?3
18:40 l 조회 17
스파이더맨 시리즈중에 젤 좋아하는 거 뭐야?
18:40 l 조회 2
1년에 보통 얼마정도 모아 직장인들2
18:40 l 조회 20
네일했당3
18:39 l 조회 33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5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4
18:39 l 조회 16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5
18:39 l 조회 20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2
18:3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