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10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6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인구 2배는 더 많은데 비슷해 

음 뭔가 오해하는 사람이 있는것같아서! 

일본이 인구수 우리나라보다 2배이상인데 감염자수 비슷하네? 일본 방역 최고 ㅋㅋ 가 아니라 계속 일본이 심각해서 한국에 있는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나를 걱정해줬는데 이제 일본이랑 한국이랑 수치가 비슷하네? 한국이 갑자기 확진자가 늘었구나! 를 말하고싶었어
대표 사진
익인1
거기는 원래 보통 몇명 정도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꾸준히 오백명~천명 사이였던거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는 우리 잠잠할 때도 많이 나오지 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은 제일 심할 때 7000명도 나왔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거긴 꾸준히 많이나왔긴 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뭐 맨날 천명 넘게나오더만 진짜 예전부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보다 줄었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청 줄었는데? 일본 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 원래 몇천명씩 나왔었는데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안해야하는게 우리처럼 검사 미친듯이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그건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 하루에 7천명씩 나오고 그랬는데 많이 줄엇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 총 확진자 80만명...한국 16만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쿄 올림픽 3주도 안남아서 검사수 자체를 줄여서 확진자가 덜 나오는것 처럼 속이는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투-명하지 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 하루에 몇천명씩 나왔었는뎀… 지금은 모르겠는데 막 뉴스에서는 수도권 확진자수만 알려주고 그랬던적도 있지 않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오사카에서만 천명넘고 그랬었어 수도도 아닌데 그렇게 나온다고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기 검사 제대로 안하잖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올림픽 가능...? 진짜 전세계가 난리다 난리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도 몸 조심하구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거긴 믿을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걔네 검사를 제대로 안 하는데 천명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본이 더 난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검사수를 봐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본 그래도 많이 줄은편 아닌가 예전에 비해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기 검사제대로 안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본 지금 올림픽 목전에 두고 있어서 검사 제대로 안함. 무조건 수치 낮춰야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도쿄 올림픽 3주도 안남았어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긴 검사 제대로 안 해서 숫잘 믿을 수 없어 ㅋㅋㅋㅋ 한참 쏟아져 나올때도 검사 한국만큼 안했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올림픽 항 수 있냐...... 쓰니 몸조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올림픽 앞두고 검사량 줄였나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코로나 이지매 있는거 직접 보고 기함했음..... 여기 절대 검사 제대로 안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응 나 지금은 한국이고 지방에서 공부했거든 한창 도쿄권에서 코로나 유행했을때 거기서 고향 방문한 사람들 일일이 찾아내서 전화하고 편지넣고 그랬음.. 간호사 의사들 애기들은 학교 보내지말란 청원도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의료진 애기들 학교에 보내지말라니 미쳤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백신접종률도 그쪽이 앞지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국이랑 도긴개긴 ..우리 모두 살아서 만나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일시적으로 아님 일정기간동안 채널 알고리즘에 안뜨게 어케해
15:36 l 조회 1
하 진짜 전력주 얘네들을 어쩌면 좋니
15:36 l 조회 1
떡볶이랑 튀김 시킬까 떡볶이랑 순대 시킬까
15:36 l 조회 1
후배가 면접 팁달라고 할때 단도직입적으로& 스몰톡 먼저 중에 뭐가좋아?
15:36 l 조회 1
개말라인간은 상대적으로 머리가 커보여?
15:36 l 조회 5
잠실 근처 자취 괜찮은 곳 어디인지 추천 좀!
15:35 l 조회 4
웜톤이라 하면 싫어했던 이유 알려줌
15:35 l 조회 13
오 몇주전인가 주식으로 -1000보다가
15:35 l 조회 14
토스에서 주식 사는사람
15:34 l 조회 15
나만 토스 실시간으로 주식 현황이 안보여?
15:34 l 조회 8
오늘은 주식 안봐야겠다 거
15:34 l 조회 8
남초 대기업 다니는 친구 소개팅풀 최고..2
15:34 l 조회 22
난 하닉 더 떨어질거라고 봐서3
15:34 l 조회 25
두달만에 살 많이빼본사람 몇키로 빼봄?
15:33 l 조회 11
합격연락 오늘까지 준다 했는데
15:33 l 조회 6
근로장려금 많이나온 사람들은 이유가 뭐임?2
15:33 l 조회 19
생리 이튿날은 ㄹㅇ 입맛이 없네……
15:33 l 조회 2
현대차는 글도 없는 별로 없는 게 너무 슬프다 ^^
15:33 l 조회 9
시드 좀 늘어나니까 요즘 장에서는 하루에 천만원씩 왔다갔다하는디
15:33 l 조회 10
03인데3
15: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