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간호학과 학생인데 우리는 학생들도 네일 금지이고 실습 나간 선배들도 들어보면 네일 금지 타투 가리기 필수인데 오늘 주사맞으러 병원가니까 간호사분이 손톱 네일아트하셔서,, 감염 예방때문에 원래 하면 안되는거 아니야?
| 이 글은 4년 전 (2021/7/14) 게시물이에요 |
|
나는 간호학과 학생인데 우리는 학생들도 네일 금지이고 실습 나간 선배들도 들어보면 네일 금지 타투 가리기 필수인데 오늘 주사맞으러 병원가니까 간호사분이 손톱 네일아트하셔서,, 감염 예방때문에 원래 하면 안되는거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