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55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4년 전 (2021/7/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많이 어려워? 보통 얼마로 시작해?
대표 사진
개미2
ㅡ공부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7월달에는 40 찍었으면 좋겠다
15:08 l 조회 7
많이 벌었다고 잘하는게 아니넼ㅋㅋㅋ1
15:06 l 조회 30
하닉 삼전 조만간 하락장 올 거 같아 보여?2
15:06 l 조회 42
스퀘어 삼전기는 이제 단타다3
15:04 l 조회 30
하이닉스야 나 새컴퓨터 살 돈 마련해줘1
15:01 l 조회 23
쏠탑투랑 에이스탑투 내일 오후에 살까 지금살가5
14:55 l 조회 53
하닉 300좀 찍어보자 팔지말아봐2
14:53 l 조회 58
하이닉스 오늘 왜 어떻게 이렇게까지 올라요…?!2
14:53 l 조회 74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반도체성님들
14:51 l 조회 16
etf 정리하고 삼전에 몰빵하는거 어때3
14:51 l 조회 26
오늘 300안오나.. 팔고싶다2
14:51 l 조회 52
돈없는 청년 포모때매 결국 삼닉샀다...5
14:48 l 조회 102
삼하 본주해 아님 레버해?3
14:47 l 조회 29
삼전기 / 스퀘어 3
14:46 l 조회 31
난 장투스타일이라 단타못하겠음 2
14:42 l 조회 60
쫌쫌따리 시드로 -80만 한번에 털어버렸다
14:40 l 조회 17
muu 미쳤네
14:36 l 조회 18
엘지전자는 신이야~4
14:36 l 조회 92
277에 1주 주웠는데 팔말2
14:33 l 조회 104
하닉 15프로 넘음ㄷㄷㄷㄷㄷ1
14:33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