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16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4년 전 (2021/7/24) 게시물이에요
지금 무슨 상황이냐면... 편순인데 8월부터 점장이 바뀐대 현사장이 내 앞타임 근무자한텐 카톡으로 8월부터 점장 바뀔거라면서 야간두명이랑 내 앞타임근무자 한명 이렇게 총 세명만 남을거다 다른 시간대 근무자는 그만둔다햇다 그래서 시간조정이 좀 있을거라고 이렇게 카톡을 보냈대 난 이 내용을 방금 교대하면서 처음 들었구 사장한테 연락 받은게 전혀 없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글구 알바몬 보니까 새로오는사장이 공고글 올린걸 봤거든 내가 2시부터 9시까지 일하는데 공고글에서 8시부터 밤 12시까지 구한다고 뜬거야... 그니까 8~9시 구간이 겹치는겨ㅠ  

사장한테 나도 잘리는거냐고 물어보고싶은데 어떻게 물어봐야하지..? 글구 이 내용을 앞타임 사람이 말해준건데 앞타임 사람한테 들었다고 사장한테 말하면 앞타임 사람한테 좀 실례일 거 같기두 해서 어케 돌려말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친구가 알바사이트 보다가 전해줬다구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네가 봤다 하면 다른 알바 알아보나 싶으니깐 걍 친구가 알바사이트 보다가 제 시간에 올라온 공고를 봤다고 전해줘서 듣게 되었고 확인해 보니 맞아서 연락드린다고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사람이 인수인계해주다가 한 말이면 가능인데 그러다가 말해준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교대하면서 담배사려는 손님 있어서 팔럈더니 앞타임 사람이 다담주까지 임시폐업이라 못 판다고 말해서 8월부터 새 사장 오는걸 그때 알았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잉 그럼 그대로 물어보면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사장님! 오늘 교대하면서 인수인계 받다가 8월달부터 점장님 바뀐다구 들어서요! 새로운 근무자를 구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시간 조정이 있는건가요..?!

요거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괜찮아 딱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헤헿ㅎ헤헤헤헿다행이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고글 우연히 봤다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두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댓처럼 친구가 알바 지원 하려고 했는데 알고보니 내가 아는 친구라서 나한테 말해줬다고
근데 보니까 시간이 겹치는데 혹시 어떻게 된건지 궁금하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근데 전 사장 정말 예의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리 말을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니까ㅜㅜㅜㅜㅜㅜㅜ 잘리는건 별 타격없는데 말은 해줘야할거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사장 오면서 나 잘리는거면 다음주가 마지막 근무인건데 최소 오늘은 말해줘여되는거자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면 앞타임 사람한테 인수인계 받다가 저 내용들 다 듣게 됐다고 하는건 어때???? 저 이유 때문에 담배 다담주까지 못 팔거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새로운 사람들 여러명이서 친해지고싶어...
0:30 l 조회 1
공시 공부해본 익 있어?!ㅜㅜ
0:30 l 조회 1
혹시 서울에 머리 잘 하는데 있어?
0:30 l 조회 5
우리과에 ㄹㅇ 예쁜선배 있는데
0:30 l 조회 12
정보/소식 카톡 메세지만 차단!! 미치겄어
0:29 l 조회 10
알바만끝나면 힘들어서 배달시키고싶어져...
0:29 l 조회 8
질투심에 눈 먼 이야기
0:29 l 조회 15
대한민국에서 이혼하는게 어려워???
0:28 l 조회 6
이거 동생이 죄송하다고 해야할 부분이야?
0:28 l 조회 14
남친이 기념일에 아무것도 준비 안 하고 안 해주는거면1
0:28 l 조회 8
보정어플 있지
0:28 l 조회 7
청순단아하게 이쁜 미인이 진짜 귀한거같아2
0:28 l 조회 19
수습 따로 말 없음 걍 전환된거임? 2
0:28 l 조회 9
우리엄마 눈 진짜 낮은게 아빠 매력1도없고 못생겼거든.. 1
0:28 l 조회 25
사회성 제로라 취업하기 싫다...ㅠ
0:27 l 조회 7
20대 후반쯤 되면 독립해서 사는게 좋은거같음2
0:27 l 조회 14
이거 자의식 과잉 맞음?4
0:27 l 조회 26
짝남한테 연락 늦게 오는데3
0:27 l 조회 12
전남친한태 지금 연락하고싶어서 봤는데2
0:26 l 조회 22
공무원 지방직 9급에서 2
0:2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