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64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2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에게 떨어지고 있는 놈을 줬어...이게 ...이게...실화냐?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속슬 팔고 신규상장한 램 레버로 갈아탐2
7:52 l 조회 16
이번에 주식 사지면 난 앱삭한다
7:45 l 조회 27
삼성 하닉 없는데 오늘 들어가면 늦나..1
7:42 l 조회 99
하닉 사기 이미 늦은거 아냐? 2
7:41 l 조회 95
램에 예수금 다박아버림5
7:40 l 조회 42
나는 주식도 없는데 왜 이 상황이 흥미진진할까 ㅋㅋㅋㅋㅋㅋㅋ
7:37 l 조회 32
이번에도 패닉셀한 개미들만 당했네
7:33 l 조회 57
오늘 하닉 몇퍼 오를거같아?5
7:02 l 조회 460
자고일어나는 날엔 폭락 아니면 폭등이네2
6:49 l 조회 190
나 포폴 다 반도체야4
6:45 l 조회 133
어제 기관 외국인 엄청팔고
6:36 l 조회 150
주린이인데 조언죰...2
6:26 l 조회 131
난 큰 돈 만지기는 글렀군
6:19 l 조회 99
샌디스크는 뭐야 마이크론 짝사랑 중임?2
5:51 l 조회 130
오늘 반도체 날아가겠다2
5:48 l 조회 402
(연습) 와 하닉300간다
5:47 l 조회 71
와 수면매매 성공
5:44 l 조회 88
엠유 개기특
5:32 l 조회 20
와 마크롱 예상치 그걸 넘네
5:29 l 조회 65
반도체 화성갈끄니까!!!!!!!!!!
5:1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