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64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6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하.. 증권사 갈아탈까
대표 사진
개미1
나 KB에서 했는데 멀쩡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하아.. 무한로딩에.. 마지막에 튕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인들 하닉 팔고 삼전 많이 들어왔네
9:27 l 조회 1
전력은 언제 오를까 ㄹㅇ 망했나2
9:23 l 조회 28
하닉 250 다시 안떨어지려나
9:22 l 조회 24
sk스퀘어 진짜야?
9:22 l 조회 48
스퀘어는 왜빠지는거야..??
9:21 l 조회 29
스퀘어가 내리고 전기가 쏘네
9:19 l 조회 33
지금 이거 별로 안떨어졌다고 쿨병걸린애들은2
9:19 l 조회 47
현차야 좀 가자
9:18 l 조회 6
속보 반도체 시즌1 종료. 시즌2 시작ㅋㅋㅋㅋㅋㅋ1
9:17 l 조회 158
주식 예측을 할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9:15 l 조회 50
지금 전체적으로 다 오르고있긴한데1
9:13 l 조회 106
엘전이 진짜 대박이다
9:07 l 조회 124
어제 하닉 250대에 물타서 평단보다 주가올라갓는데3
9:03 l 조회 298
다 납치무빙 같아보여
9:02 l 조회 102
아홉시만기다렷다
9:01 l 조회 40
어제 떨어진만큼 올라서 사이드카 걸리지 않는 이상1
8:55 l 조회 211
삼전은 모르겠고 하닉은 복구한다잉3
8:46 l 조회 235
삼전아 힘내ㅠㅠ2
8:45 l 조회 70
아니 별로 안 떨어졌는데1
8:44 l 조회 119
솔탑 고점에 물려있어서 너무 신경쓰임3
8:4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