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81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요즘 나는 왜 이렇게 인생이 현타오고 노잼일까? 

친구도 애인도 미래도 없어서 그런가 ?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쫌 재밌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인생을 재밌게 살고싶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계속 그러면 걍 한없이 우울해지고 행복 놓침 옆에 있는 행복도 못 보고 지나쳐 아주 작아서 안 보이는 행복이라도 느껴봐 그럼 되게 크게 느껴지고 계속 행복함을 찾게 되더라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작은 행복을 찾아봐야겠구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각보다 근처에 있음 현재 내가 우울해서 못 느끼는 것 뿐이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솔직히 재밌다가 죽고 싶다가 반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약간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마자!.. 진짜 한살 먹을수록 남들보다 뒤쳐져서 그른가 노잼이다~ 생각만 드네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그런 구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 나만 그런게 아니겠지? 근데 나 빼고 다 인생이 재밌어보여 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요왔는데 너무 한심해 내가
18:08 l 조회 1
연차 소진하라고 볶는 거 개빡친다
18:07 l 조회 2
올영 면접 후기
18:07 l 조회 7
이런 크록스도 족저근막염 걸려?1
18:07 l 조회 7
난 비서 이런거 절대못할듯1
18:07 l 조회 8
어디 놀러 가는 것도 많이 나가 본 사람이 잘 즐기는 듯ㅜ
18:07 l 조회 8
마운자로 6일차 식욕 돌아오는 느낌인데
18:06 l 조회 4
원래 다들 이 정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 다녀?
18:06 l 조회 7
나 궁금해진게 비둘기 안좋아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1
18:06 l 조회 10
진짜친구잇어??4
18:06 l 조회 9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1
18:06 l 조회 13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8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1
18:06 l 조회 13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3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4
18:05 l 조회 20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6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10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14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22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