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36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4년 전 (2021/7/28) 게시물이에요
인포글.. 거기가 어떤 곳이든 그런 불편한 사상 없으면 유머글이면 웃어줘야하는거 아님? 그럼 타커뮤도 인티 허언 커뮤로 알고있으니까 인티 유머글 가져오면 안웃어주나?
대표 사진
익인1
사상은 모르겠고 일단 왜 웃긴지가 이해 안가… 타 커뮤에서 인티 유머인 퉁 각 이러면 아무도 이해 못해서 못웃는거랑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본적으로 거기 커뮤를 하지 않으면 이해가 가지않는 글이 너무 많음 거기 하는 사람은 이해가서 웃긴데 모르는 나는 ㄹㅇ 왜 웃긴지 하나도 모르겠음 근데 그런글이 인포에 너무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ㅋㅌㅊㅋㅊㅌㅋㅊ 안 웃긴 글 꼭 거기 아니어도 많은 거 같은데,,, 도ㅣ게 웃겨서 내려왓는데 사람들 싸해서 댓글 안 달구 나왓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상보다는 웃기지 않은 글들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그냥 출처에 대한 거부감이 다들 좀 생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상은 둘째치고 뭐가 웃긴지 모르겠는 글들 본게 한두번이 아님.. 약간 그냥 그 커뮤내 밈이나 커뮤내 유행글 처럼.. 그런걸 모르면 타커뮤에선 이게 뭐가 웃기다고 퍼온거지 싶은거고
사상보이는건 당연히 싫은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기 사상도 이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번에 웹툰캐릭터글 가관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많이 올라와서 약간 카페 홍보하려고 하는 건가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걍 뭔지 모르겠으면 뒤로가면 되지 이런거 왜 자꾸 퍼오냐 뭔말인지 모르겠다하면서 굳이 왜 댓 남기는건지 이해안돼.. 그래서 몇번 본문보고 웃다가 댓망진창보고 짜식은적있음ㅠㅠㅠ 개눈치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나도 이말임 진짜 왜 올리는지 모르겠는 글은 알아서 뒤로가기 누르면 되는거지 나는 어떤 글 웃겼는데 댓망진창이라 진짜 눈치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로ㅠㅠㅠ 나도 가끔 무슨 드립인지 이해못해서 그냥 지나갈때 있는데(외부유입글 뿐만 아니라 익잡에서도 플 못따라가면 가끔 그럼ㅠ) 왜 굳이 한마디씩 달면서 갑분싸 만드는거임??ㅠ? 커뮤끼리 텃세부리는것도 아니고 좀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립이 이해가 안되면 댓글로 물어볼 순 있는데 내용을 몰라서 물어보는 것도 아니고 진짜 그냥 딱 눈치주려고 꼽주는 분위기 너무싫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유머글이면 글 내용만 보이지 않나 나는 그 댓글들 보고 어디 커뮤에서 가져온 글인지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웃기니까 안웃겠지.. 뭘 웃어주라고까지.. 그리고 인티도 항상 조롱댓 달리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웃기면 글 안남기면 되는거 아녀? 안웃긴데 뭐가 웃기다는거지 이런 글 왜올려요? 이런 댓글 볼때마다 내가 다 눈치보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어 달라는게 아니라 진짜 순 유머글인데 안웃기다고 글 남기는거 말하는거야
그 카페 말도 안되는 글 말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쫀쿠 5700원 너무 비싸다ㅜㅜ
13:42 l 조회 2
어디서 자꾸 강아지똥 냄새나
13:42 l 조회 2
면접자들이 왜 이러지
13:41 l 조회 6
그릇 깡깡 소리내면서 먹는건 왜그런거야?1
13:41 l 조회 16
소식좌 호소인도 있어?
13:41 l 조회 8
근데 진짜 연애질을 요란법석 이벤트로만 채우는게 아닌 이상
13:40 l 조회 20
해외익 밤 12시 넘었는데 배고프다ㅠㅠ1
13:40 l 조회 9
근데 장기적으로 보면 했제충이 꺼드럭댈수밖에 없는듯
13:40 l 조회 12
원래 머리 두번 감는거 아니야..?16
13:39 l 조회 44
경영기획, 인사총무, 회계자금세무, 홍보마케팅 중에 재밌는거랑 제일 유망한 직종이 머얌?3
13:39 l 조회 14
조용 얌전한줄 알았는데 시원시원하고 테토다 3
13:38 l 조회 21
172 승무원 몸무게 어느정도여야해..??6
13:38 l 조회 18
자소서..다들 어케 쓰냐 하
13:38 l 조회 10
난 되려 돈 한푼도 안쓰게 하면 불편하던데
13:38 l 조회 13
피부 까만데 페디 무슨색 어울릴까3
13:38 l 조회 21
애플워치 본체 색깔 청순한 사람한텐 뭐가 젤 잘ㅇㅓ울림?
13:38 l 조회 20
근무시간 골라주라 이른새벽-아침 vs 늦은밤-새벽2
13:38 l 조회 11
남자가 여자볼때 비율보다 외모를 더 보는경우도 있나?2
13:38 l 조회 10
침착맨은 에겐남이야 테토남이야?? 2
13:37 l 조회 15
내 인생 전성기 때 40 8
13:37 l 조회 10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