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08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0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어제부터 머리너무아프고 열은 어제 저녁부터 살짝나 .. 콧물 인후통 하나도없어 ㅜㅜㅜㅜㅜㅜㅜ 피곤해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불안하면 검사 받아보자ㅠㅠㅠ근데 아니었으면 좋갰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국에선 냉방병 이라고 그러셨는데..ㅠㅠㅠ 아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주말동안 푹 쉬면서 경과를 살펴보자!더워도 너무 춥게 있지말고 푹쉬어!그럼 금방 나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모릉께 검사 받아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겜ㅅ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랫는데 냉방병이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루이틀 지나고 멀쩡해진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나도그러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막 목 미친듯이 따갑고 아프고 미열있고 했는데비 밥 먹으니까 낫더라.. 그래도 혹시 몰라서 검사했는데 음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목은 안아파ㅠㅠ 그냥 머리가너무 아프고 정말..미열만이써 ㅜ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무섭다 우리가족 어쩌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올해 초에 38도 넘게 올라간 적 있는데 코로나 아니였어 우선 검사부터 받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약 하나 먹으니까 바로 나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으슬으슬 몸살기운 있고 미열에 자꾸 목이 아프길래 검사했ㄷㅓ니 음성에 냉방병이었어ㅠㅠ
요즘 몸이 쫌만 감기기운 돌아도 막 예민해지는거 같어
설마..? 이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랬는데 해열제 먹고 하루정도 쉬니까 말짱해짐
냉방병인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턱밑에 몽우리같은것도 생겼는데 피로누적도 같이온건가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퇴사하기 전에 거래처한테 연락해서 그만 둔다고 얘기해?
16:22 l 조회 1
고유가지원금 질문!! 지역화폐카드에 있는데
16:22 l 조회 2
키 164에 이쁜 몸무게 몇같애??
16:22 l 조회 2
시티드 레그컬 때 회전축이랑 무릎을 맞추라는데... 어렵다
16:22 l 조회 2
커피값 줄이는 방법 뭐가 있을까
16:21 l 조회 6
내 식욕을 떨어뜨리는 유일한 고통
16:21 l 조회 4
6개월에 한번 볼까말까한 언니인데 축의금 10 어때?
16:21 l 조회 3
오늘 난생처음 주식 시작해해서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16:21 l 조회 19
근데진심 일본여행왜가?7
16:21 l 조회 24
그냥 아이폰17프로 샀다...
16:21 l 조회 7
여자 초고도비만 보통 몇 키로부터야?1
16:21 l 조회 9
임신하면 20키로찌는경우 엄청 드문케이스는 아닌가?2
16:20 l 조회 17
인턴하다가 2주하고 런치면 안좋게 보려나...?1
16:20 l 조회 5
쇼핑물 주문 누락 미쳤네 ㅎ; 3
16:20 l 조회 28
아니 하..........진짜 짜증난다 진상 민원인들;강압적인 말투로 말하면서 책임 겁나 돌리려는게 빤히 ..
16:19 l 조회 7
ㅋㅋㅋ 오늘 백화점 갔는데 어떤 애기가 내 다리잡고 엄마 !! 이랬음 ㅠ 4
16:19 l 조회 16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3
16:19 l 조회 9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1
16:19 l 조회 33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4
16:19 l 조회 13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16:19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