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09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뭔가 갑자기 잘 있다가도 사람 사이에서 소외감 느끼고 혼자 손절각 잡고 

집에서도 혼자 울고 그럼
대표 사진
익인1
인생은 혼자다 이 말을 되새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진짜 그런 성격이었는데 ㄱㅊ아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혼자 있는 시간을 늘릴까? 요즘 친구들이랑 있는게 너무 즐거워서 거의 계속 함께 했는데
난 없어도 되는 존재처럼 느껴디더라구
막상 내가 이런 노력하고 친구 생각해도
애들은 아니구나 하는거 느껴
난 진짜 친구가 최우선이라 친구 힘들다하면 일도 때려치우고 그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 상황에서 소외감을 느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다같이 있다가도 하나하나 눈치 보다가 문득
내가 여기 없어도 다들 상관없어보이고?
난 한명한명 엄청 소중하고 최선을 다하고 항상 우선인데
친구들은 그게 아닌게 보여. 내가 노력해서 추억을 만들어주고 영상도 만들고 사진도 만드는데 그냥 아무렇지 않아보이고 사실 인간관계에서 기대를 하면 안되는데
계속 기대하게돼 ㅋㅋ
애들이랑 만나고 싶어서 난 잠도 안자고 피곤한거 참고
아픈거 참고 그러는데
막상 나 시간날때는 뭔가 안만나고 타이밍도 안맞고
그냥 난 그 야들 사이에서 가벼운애로 밖에 안느껴지고
나도 이런 내가 싫고
나 혼자 텐션 낮고 이래도 아무도 신경 안쓰고
내거 이상한 사람인거 나도 알아서 내가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 줄이고 줄이고 잉간관계도 줄이고
그러는데 내가 그 사람들을 너무 좋아하게 되묜
기대가 엄청 커지나봐 그냥 내가 사람을 안만나는게 답인것 겉아 내 성격이 이상하고 막상 옆에 있는 내친구는 다 잘지내고 그러는데 나만 이래 내가 이상한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조언고마워 ㅠㅠㅠ나더 연락을 좀 줄이려고 알람 다 꺼노ㅓㅆ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
17:06 l 조회 1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1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
17:06 l 조회 4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
17:06 l 조회 2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3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1
17:05 l 조회 11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3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2
17:05 l 조회 16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4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2
17:05 l 조회 14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0
17:04 l 조회 15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0
운전면허 따보는거 어떠냐고 했다가 싸움;; 4
17:03 l 조회 34
합격한 회사 면접비 안 들어왔는데 문의 남겨도 되나...
17:03 l 조회 11
올해 서른인데 1020대 모두 꿈같다..ㅋㅋㅋㅋㅋ1
17:03 l 조회 28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7:02 l 조회 9
아 왜이렇게 특히 불편한사람은 뭐지
17:02 l 조회 17
인사 무시하는거 직장내 비인격적인 대우에 해당돼?2
17:0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