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36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우리나라가 못하면 답답해할수도 있는거고 못하면 비판할수도 있는거지 이런 시즌때만 불타오르고 관심 안가질거라는 선입견도 불편한줄 모르나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반대로 관심 안 가지면 이런 시즌에도 관심 안 가진다고 뭐라할듯 ㅠ 피곤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답할 수도 있지 그런 맛에 경기 보는 거 아닌가? 비난만 안 하면 된다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답답한건 잘못 X 욕하는건 잘못 O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ㅇ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답답해할 수 있지 욕하고 선넘고 훈수두는게 잘못된 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답답할수는 있음. 근데 지나치게 욕하는사람만 없으면된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지 답답하다 정도면 뭐라 안할텐데
룰도 모르고 경기도 안봤으면서 결과만 보고 선수 욕하는 사람 많아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올림픽 하면서 “역시 안보길 잘했다” 라는 글 하루에 몇번보는 건지 모르겠음 어차피 관심없었고 앞으로도 없을거면서 훈수두는 사람들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답답할 수 있고 평소에도 경기 챙겨보는 사람들도 답답해함ㅇㅇ 근데 저 선수들도 어린 선수들이고 선 넘는 욕하고 인스타 테러하는건 잘못이라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답답할 수는 있는데 인티에서 저 선수 왜저렇게 못하냐고 하는 글 좀 봄
그리고 룰도 모르면서 경기도 제대로 안봤으면서 평소에 어떻게 경기를 풀어나가는지도 모르면서 진짜 딱 이번 올림픽만 보고 단편적인 결과만 보고 선수 욕하는 사람도 있고 연봉가지고 욕하는 사람도 있고
관심가져주는건 좋은데 그런관심은 사절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미있는 소설책 추천해주라ㅠㅠ
12:32 l 조회 1
메모리 주식이 근데 왜 내려가? 애플이 손해지
12:32 l 조회 1
재택 주6일 최저면 할만한가?
12:32 l 조회 1
이번년도 목표 3천 모으기
12:32 l 조회 3
나 이거 김칫국 원샷인거야...?????ㅠㅠㅋㅋ ㅠㅠㅠㅠㅠ
12:32 l 조회 8
회식 진짜 양날의 검같음...
12:32 l 조회 6
남자들 비율보다 외모를 더볼수도 있어?5
12:30 l 조회 11
6월 30일까지 연기금 리밸런싱 아녀?2
12:30 l 조회 22
처진가슴은 반컵브라를 입어야돼??
12:30 l 조회 6
친구랑 1박2일 여름여행 가는데 어디갈까?1
12:30 l 조회 7
대학생이라 돈 없어서 포모 너무 온다
12:30 l 조회 16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5
12:29 l 조회 40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23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8
나 알바 잘림 ㅋㅋ
12:29 l 조회 27
하이레이어드컷 펌 안하면 별로일까?2
12:28 l 조회 7
예민 신경질 끝판왕 사람들 말투 거슬리는거...1
12:28 l 조회 17
재택근무하는 집순이들아…다 히키같어?
12:28 l 조회 10
부모가 78년생이면 보통 자녀 몇살이야?4
12:28 l 조회 25
잇프피 진짜 왜케 공감을 안해주냐 내가 해준만큼은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12:2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