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6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아 짜증나...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익날때 인증하면 고점되어서 다 턴다고 부정적으로 되는데
14:39 l 조회 6
기관 갑자기 선물을 사재끼네
14:38 l 조회 12
타이거랑 코덱스 나스닥 100 차이가 왜이렇게 큰거야?
14:36 l 조회 9
내가 코인을 하는 건지 주식을 하는 건지
14:35 l 조회 15
갑자기 궁금한데 케이뱅크 물려있는 개미들
14:35 l 조회 13
근데 동시호가는 도대체 왜 있는걸까?
14:30 l 조회 22
아 세일 끝났네..
14:29 l 조회 63
애플진짜 양아치 ㅋㅋㅋ한창 마진률 90프로 넘던적도 있었으면서3
14:29 l 조회 30
말올해도 내 평단까지 안올듯ㅠ
14:28 l 조회 10
포모온단 익들 매수함?4
14:28 l 조회 41
얘두라 제주반도체 지금 10 언더다3
14:24 l 조회 93
맨날 개미들 숨 쉴 타이밍을 주던데3
14:18 l 조회 166
2시 30분 이후 봐야할듯?5
14:17 l 조회 220
하씨 닉스 260 놓쳤네3
14:17 l 조회 117
엥 뭔가...말아 올린다?1
14:17 l 조회 112
내 현차 보여주까10
14:11 l 조회 432
아 하닉 260에 사려고 했는데 걸어둘걸
14:09 l 조회 96
스퀘어 167에 걸어놨어
14:06 l 조회 22
뭐? 원금 보장이 되는 종목이 있다고? 그런 게 어딨어
14:05 l 조회 45
음살살녹네 녹아
14:0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