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6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아 짜증나...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날이 역대급 손실률이네
11:49 l 조회 5
또 250가나 진짜 왜 저럼
11:49 l 조회 7
삼닉 제외 다른종목들은 3천 4천피 시절 갔네
11:48 l 조회 7
빅테크들 지들 호황기누릴땐 암말 안하다가
11:45 l 조회 19
공짜로 롤러코스터 태워주네 좋다
11:44 l 조회 13
sk스퀘어 218인데 ㅋㅋㅋㅋㅋㅋ4
11:42 l 조회 55
아 ㅋㅋㅋ 왜이래요
11:40 l 조회 89
엔터주 진짜 어캄2
11:34 l 조회 56
다 떨어지니까 뭐부터 물타야 할 지 모르겠네1
11:33 l 조회 62
우주 주주들 잇니.. 1
11:30 l 조회 25
드디어 조정인가…2
11:30 l 조회 148
스퀘어 어제 9주 샀는데...핳ㅎㅎ3
11:28 l 조회 56
하,,수익 난 거 보다 마이너스가 더 커,,
11:27 l 조회 26
거지같은 스퀘어 내 사전에 손절과 손해란 없다 1
11:26 l 조회 38
팔란티어 1년전에 산거 소액이라 걍 냅뒀는데
11:23 l 조회 49
난 스퀘어를 제일 버리고 싶어3
11:18 l 조회 86
스퀘어 사이드카 ㅋㅋㅋㅋㅋㅋ12
11:17 l 조회 218
삼닉 사 5
11:15 l 조회 177
스퀘어 혹시 190까지는 잘 오르겠지1
11:04 l 조회 84
이제 오를 줄 알고 하나 사봤는데1
11:02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