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6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한투 니는 오늘부터 손절이다
대표 사진
개미1
아 그니까 왜 안들어가져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장 토스증권일봉보면 왜 실시간으로 안움직여??
8:11 l 조회 3
하닉 267에팔고 255에 들어간 나 진심칭찬해...
8:11 l 조회 9
어제 삼전 341에 매도했는데1
8:09 l 조회 41
어제 삼전 내리려다가
8:07 l 조회 39
어제 덜덜 떨면서 추매한 나 자신 장하다...
8:05 l 조회 29
하닉 9.73퍼 상승 출발... 장 시작하자마자 멈췄음4
8:03 l 조회 170
스퀘어 1주로 상한가 보낸건 그냥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1 l 조회 68
스퀘어 뭐야?2
8:00 l 조회 123
ls 구조대 한번만 와줘라 제발
7:57 l 조회 12
속슬 팔고 신규상장한 램 레버로 갈아탐3
7:52 l 조회 56
이번에 주식 사지면 난 앱삭한다
7:45 l 조회 49
삼성 하닉 없는데 오늘 들어가면 늦나..1
7:42 l 조회 191
하닉 사기 이미 늦은거 아냐? 2
7:41 l 조회 196
램에 예수금 다박아버림9
7:40 l 조회 72
나는 주식도 없는데 왜 이 상황이 흥미진진할까 ㅋㅋㅋㅋㅋㅋㅋ2
7:37 l 조회 62
이번에도 패닉셀한 개미들만 당했네
7:33 l 조회 70
오늘 하닉 몇퍼 오를거같아?5
7:02 l 조회 520
자고일어나는 날엔 폭락 아니면 폭등이네2
6:49 l 조회 208
나 포폴 다 반도체야4
6:45 l 조회 141
어제 기관 외국인 엄청팔고
6:36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