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7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무조건 매도를 해야돼? 64000원에 걸어놨는데 매도 체결안되면 보상신청도 못하는건가? 보상신청안내문같은거 읽어봤는데 잘 이해가 안돼서ㅠㅠ 검색해도 안나오고..
대표 사진
개미1
이에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카뱅 상장이 시작되면서 장 초반 접속자가 몰려 MTS가 순간 지연 현상을 보이는 것"이라며 "다만 모바일 접속을 시도했다는 점만으로 나중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영업점이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매도를 하겠다는 의사를 보이는 등 추가적인 액션이 있는 분들에 한해서 보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약 30분께 지난 현재 "지금은 다시 접속이 잘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지만

이렇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 그러면 매도시도를 한 기록이 있어야하네
인터넷 뒤져서 찾아봤더니 매도를 하면 매도한 가격에서 최고점(?) 차액만큼 보상받을 수 있었는데 매도를 안해서 장애해결 후 시가랑 최고점차액만큼밖에 보상을 못받았다 이런 얘기가 있어서 나는 다 매도했어!!
익인아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걍 안해주겠단 소리네.. 68 찍을때 매도 비밀번호 단계에서 안 넘어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넘어가니까 기록이 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접속 시도하고 그 뒤로 전화로라도 매도시도가 있으면 보상해준다는 거 아닌가..? 근데 왠지 익인이 말이 맞을 것 같긴하다..ㅜ 어떻게든 손해안보려고 할테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190에 1주 있는데 팔아야대 말아야대..
13:53 l 조회 17
주울까 말까 흠1
13:52 l 조회 41
스퀘어 물탈까?
13:52 l 조회 8
현차 주주들 있니3
13:50 l 조회 33
숨기기 리스트만 늘어나고
13:49 l 조회 10
현대차는 거의 주가조작 수준인데4
13:49 l 조회 61
내일 또 오르면 오늘 패닉셀한 애들 곡소리 들리겠네
13:48 l 조회 40
허이닉스 내일은 더 떨어지겟네
13:48 l 조회 57
차트가 아주 그냥 시퍼렇네
13:48 l 조회 6
익절 or 존버 뭐할까
13:47 l 조회 7
계좌 녹네
13:46 l 조회 20
하락장이야 조정이야3
13:45 l 조회 99
구글 몇퍼빠지고마무리됐어?2
13:33 l 조회 63
아 뭐야 마이크론실발 내일새벽인줄1
13:31 l 조회 107
하닉 vs 스퀘어 뭐사지1
13:29 l 조회 100
결과론적이지만4
13:23 l 조회 229
일주일내내 참다가 포모와서 3
13:23 l 조회 147
ㅋ 오늘 아침 프장에 -40이엇는데 지금 3
13:21 l 조회 174
하이닉스 레버리지 젤 유명한 주식 이름 뭐야?ㅠ
13:15 l 조회 24
하닉 떨어져서 물타고 싶은데 ㅠㅠ5
13:13 l 조회 18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