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37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4년 전 (2021/8/10) 게시물이에요
한달에 n원 썻다고 인티유료서비스냐고 웃기다는 식으로 말하던데 다 뭘 잘못해서 정지된거아님? 

그걸 유머코드로 쓰는것도 웃기네
대표 사진
익인1
뭐 범죄 지은 것도 아니고 유머로 못쓸 이유까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고기 생각보다 잘 먹음… 이런걸로 고기를 먹는다고? 싶은거 개많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444 그리고 생각보다 정지먹기 쉬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6 억울하게 정지먹는경우도 많음 규칙이 법이라고 할 정도로 고도화된것도아니고 그냥 재검토요청오래걸리니까 저런 경우도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 별거 아닌거로 정지 먹기도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8 별거아닌걸로 정지먹음 본문에 나올정도로 그렇게 잘못한거 없을수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9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0 ㅋ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인티 경고 기준을 모르겠어서ㅎ 옳은말하고 잡혀가는 경우도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 ... . ... . . .. ...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심정을 아는 사람들이 많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스부호인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스부호맞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냐 그냥 위험 감수하고 어그로 퇴치하다 가는 사람도 있고 억울한 경우 엄청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지 억울한 경우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은 어쩌다가 정지먹은거 푼게아니라 한 대여섯번 걸려서 풀었다는거 말하는거야...억울한 글로 경고먹은거 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걸 어떻게 알ට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게 다 억울하고 별것도 아닌 걸 수도 있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사람이 억울하게 정지먹어서 푼지 찐 잘못해서 푼지 어떻게 알아...? 익예 같은 경우는 어그로들, 악플 다는 애들한테 정지 먹을 각오하고 말 쎄게하는 애들도 엄청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억울한글은 쓰지 않았지만 대여섯번의 내 잘못으로 경고가 누적되어서 정지먹었는데 돈주고 풀고왔다
라고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유머로 삼는 사람이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ㅅㅇ.. 요건 자글방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익예 가봐... 어그로랑 정면으로 싸우는 열사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걍 대놓고 쌍욕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기 정지 기준 빡세... 나 진짜 신기하게 정지된적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남이 유머로 쓰든 말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티는 억울하게 정지 먹어도 정지 사유 말하면 다시 밴이라 못 말할 뿐이지 정말정말 다양한 이유로 고기 먹어ㅎ 구글에 한번 검색해보는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참고로 이 글은 자글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잉..? 프로불편러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게 자랑인가 걍 말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두부 먹엉 해주면 되는거 아님? ㅋㅋㅋㅋ 글고 인티 자체가 워낙 순한편이라 별거 아닌걸로도 신고 당할 수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쩜 쩜 쩜 . . . . . .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복인데 취업 안되는 사람 있어?
23:02 l 조회 3
결혼하구 싶다3
23:01 l 조회 8
인스타에 건강/개산책시키는 사람/예술가
23:01 l 조회 11
실내 에어컨용 여름가디건 다들 뭐입어
23:01 l 조회 3
내 포폴 보지도 않고 불합격주는 회사
23:01 l 조회 2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1
23:01 l 조회 13
초록글 가기 참 쉽다
23:01 l 조회 7
정신적 외도 안한 사람을 드물듯.. 사람인 이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23:01 l 조회 7
민원 공기업 다니는데....평일엔 전화만 받다 끝나 1
23:00 l 조회 8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1
23:00 l 조회 8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1
23:00 l 조회 7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2
23:00 l 조회 12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2
23:00 l 조회 14
네고왕 메노킨이넹!!
23:00 l 조회 21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1
23:00 l 조회 17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1
23:00 l 조회 9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3
22:59 l 조회 11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2
22:59 l 조회 20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2
22:59 l 조회 23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5
22:5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