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2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개잡주들....맨날 떨어져.......
대표 사진
개미1
ㄹㅇㅋㅋ 횡보조차 못하는 개잡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게 시총 1,2위냐 아니 떨어지는 속도가 걍 잡주인데 ㅋㅋㅋ 아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하이닉스실화냐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ㅇㄱㅁㄷ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차야 태초로 돌아가니
12:32 l 조회 8
마이크론이 엄청빠지네
12:31 l 조회 15
주린이인데 국장은
12:29 l 조회 23
sk 둘이 지금 백만원 차이나네
12:28 l 조회 52
국장을 먼산에서 바라보는 나는
12:28 l 조회 23
스퀘어 200층 이상 물 탔어?1
12:28 l 조회 36
그나마 내일 주말이라서 나은건가
12:27 l 조회 33
주식 처음하는사람한테
12:27 l 조회 20
쌍바닥 찍을건 알긴했는데
12:27 l 조회 29
물타서 나오는 방법밖에 없나
12:27 l 조회 18
줄먹하고 평단 낮추는게 낫겠다
12:26 l 조회 20
미장을 하고 싶어도 환율이 에바라 뭐 환전도 못하겠음
12:26 l 조회 13
코스피또왜저래
12:25 l 조회 21
진짜 레버리지가 너무 원망스럽다
12:24 l 조회 25
이번일 계기로 올말에는 국장 발도 안들이는 사람 많을듯...
12:24 l 조회 28
그냥 모든주식 무빙이 개잡주처럼 되어가네1
12:23 l 조회 40
이게 개잡주 레버리지가 아니라 국장 지수라니
12:23 l 조회 15
엘전 태초마을로 가는건가..
12:22 l 조회 14
진짜 이말이 맞는거같은디
12:22 l 조회 79
금요일인데 그냥 일찍 문 닫자
12:2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