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9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5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개웃기다ㅜㅠㅠㅠㅋㅋㅋㅋ 우리과 애들 공부 안하는줄은 알았지만 진짜 안하는구낰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무슨과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대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홀리쒯 멋있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4가 과탑..와 진짜 얼마나 짜게 주는걸까 ㄹㅇ 좀만 못해도 가차없이 에픈가 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 내가 과탑이란건 아녀!! 그냥 내 동기들한테 물어봤을때 내가 제일 높았다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래도 그게 상위권이라는거 아냐 대단하다 치댄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부 안 한다기보다는 완전 짜게 주는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치대는 원래 저렇게 빡세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과라 진짜 공부 안하는 거 맞엌ㅋㅋㅋ 중간과제 안내도 d쁠 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치대생의 입장에선 황니 그릏게 막 놀랍진 않지..? 치과 갈 때 황니 때매 넘 가기 부담~~~..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노란편이야.. 핳 그리고 더한 사람들 많을걸? 나도 원내생실습은 아직 안해서 모르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황니 안닦어서 그런것도 아니구
사람마다 치아 상태가 다른거라는 거 치대다니면 다 배움~~~
걱정말고 가세여~~~~!!!!
치과는 미루는 거 아닙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감사합니다 슨생릠...만간 갈게요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과에다가 더더군다나 치대면 뭐...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과 들어가면 죽음뿐^~^ㅎㅎ....
난 본2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 등수 알 수 없엉 ?!!우리는 나와서 그녕 궁금해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나 그냥 학점만 확인하고 들어간 적이 없어서.. 동기들도 관심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내신 몇 점이었어...? 갑자기 궁금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 ㅋㅋ ㅇㅈ 나는 치대는 아닌데 예과 때 애들 다 논다 ,,, 근데 예과 지나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언니 올해 본과 갔는데 진짜 삶이 180도 변했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할 지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 치대 !
너에게 치대치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그럼 아예 A를 안줘..? 주긴주는데 완전 소수로 주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주는데 잘 못받는더.. 나도 있음 에이쁠 하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쇼핑물 주문 누락 미쳤네 ㅎ;
16:20 l 조회 1
아니 하..........진짜 짜증난다 진상 민원인들;강압적인 말투로 말하면서 책임 겁나 돌리려는게 빤히 ..
16:19 l 조회 2
ㅋㅋㅋ 오늘 백화점 갔는데 어떤 애기가 내 다리잡고 엄마 !! 이랬음 ㅠ 1
16:19 l 조회 6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
16:19 l 조회 4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1
16:19 l 조회 15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1
16:19 l 조회 6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16:19 l 조회 1
요즘 애들(06,07)5
16:18 l 조회 19
덜어내는 화장이 어울리는 얼굴 있잖아2
16:18 l 조회 15
공기업쪽이 워라밸 좋아서 인기 많은건가7
16:17 l 조회 24
오늘 디카페인 합쳐서 커피 3잔 드링킹함
16:17 l 조회 6
쏠탑투 지금 사도ㄱㅊ?
16:17 l 조회 8
쇼핑몰 익.. 나 아직 반품 승인도 안했는데 고객이 편택으로 보냄;
16:17 l 조회 14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1
16:17 l 조회 10
인스타 게시물 노래 제목 의미 부여해??3
16:17 l 조회 15
카페 텃세 처음 겪는데 에바다...1
16:17 l 조회 18
볼캡쓰면 가려져서 대부분 원래보다 예뻐보이지?5
16:17 l 조회 17
저가커피 알바해본 익들아4
16:17 l 조회 7
건강검진에서는 충치 있다고 했는데 치과 가니까 없대 깨끗하대
16:17 l 조회 10
남 비꼬고 뒷담화하고 깎아내리는 사람 ㄹㅇ지능 낮은 것 같음2
16:1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