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9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5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개웃기다ㅜㅠㅠㅠㅋㅋㅋㅋ 우리과 애들 공부 안하는줄은 알았지만 진짜 안하는구낰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무슨과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대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홀리쒯 멋있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4가 과탑..와 진짜 얼마나 짜게 주는걸까 ㄹㅇ 좀만 못해도 가차없이 에픈가 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 내가 과탑이란건 아녀!! 그냥 내 동기들한테 물어봤을때 내가 제일 높았다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래도 그게 상위권이라는거 아냐 대단하다 치댄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부 안 한다기보다는 완전 짜게 주는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치대는 원래 저렇게 빡세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과라 진짜 공부 안하는 거 맞엌ㅋㅋㅋ 중간과제 안내도 d쁠 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치대생의 입장에선 황니 그릏게 막 놀랍진 않지..? 치과 갈 때 황니 때매 넘 가기 부담~~~..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노란편이야.. 핳 그리고 더한 사람들 많을걸? 나도 원내생실습은 아직 안해서 모르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황니 안닦어서 그런것도 아니구
사람마다 치아 상태가 다른거라는 거 치대다니면 다 배움~~~
걱정말고 가세여~~~~!!!!
치과는 미루는 거 아닙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감사합니다 슨생릠...만간 갈게요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과에다가 더더군다나 치대면 뭐...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과 들어가면 죽음뿐^~^ㅎㅎ....
난 본2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 등수 알 수 없엉 ?!!우리는 나와서 그녕 궁금해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나 그냥 학점만 확인하고 들어간 적이 없어서.. 동기들도 관심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내신 몇 점이었어...? 갑자기 궁금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 ㅋㅋ ㅇㅈ 나는 치대는 아닌데 예과 때 애들 다 논다 ,,, 근데 예과 지나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언니 올해 본과 갔는데 진짜 삶이 180도 변했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할 지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 치대 !
너에게 치대치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그럼 아예 A를 안줘..? 주긴주는데 완전 소수로 주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주는데 잘 못받는더.. 나도 있음 에이쁠 하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가 사는 직딩들 한달에 얼마 써?
17:45 l 조회 1
짝남한테서 자고 일어났는데 전화 17통 온 거 보면 어때..?
17:44 l 조회 6
여자들 남자가 일부러 몸닿을라고 하는거 싫어함??2
17:43 l 조회 13
마운자로 맞으면 바로 체감돼?
17:43 l 조회 6
우리 오빠 아는 사람 자살했다는데 이유가 대박임1
17:43 l 조회 13
속초 살거나 속초잘알들아
17:43 l 조회 5
아는 애 썸 깨졌다 그러는데 뭐라 해야될지를 모르겠음1
17:43 l 조회 5
LIG 넥스원 여기 중견이야? 방산기업 잘 아는익 2
17:42 l 조회 6
아 늦으면 퇴근 늦다고 미리 말해줘야하는거 아님 ?
17:42 l 조회 4
이거 순종적인 모습을 바라는 건가? 3
17:42 l 조회 12
저녁에 걍 이자카야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갈치조림이 겁나 먹고 싶어짐
17:42 l 조회 5
부산 톤쇼유 지점 상관없이 맛있어??2
17:42 l 조회 15
생리 예정일 하루 전 이라고 살 찜
17:41 l 조회 6
만화/애니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17:41 l 조회 11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11
17:41 l 조회 29
집들이 메뉴 너무 과해?15
17:41 l 조회 42
인성검사 어렵다 ㅠㅠ1
17:40 l 조회 6
공무원 면접도 암암리에 점수 잘주고 그래?4
17:40 l 조회 15
좀 예쁜편인데 까페나 어디가면 꼭 빤히 쳐다보는 남자 잇거든4
17:40 l 조회 21
옆에 아파트 불났다 ㄷㄷ4
17:4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