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15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5
이 글은 4년 전 (2021/8/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마사지 어플인거 같은데 내가 이런게 왜있냐고 싫다하니까 싹싹빌고 지우긴했거든 전애인이 소개해준 어플이래 글고 전애인이랑 마통에서 커플마사지 받으러 자주갔다더라 ㅇㅇ 

근데 혼자 간적은 단한번도 없고(전화내역, 카드내역 진심 다확인함) 자기는 그런데 혼자 가면 장기매매당할까봐 겁나서 가지도 못한다는데 (진짜 겁 개많긴 함) 

걍 믿어줘...? 문란한 마사지 이런거 아니겠지...?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인티 여러분 덕분에 제 오해가 풀렸어요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고 남친이랑 이따 저녁에 보기로 했습니다
웨딩밴드까지 맞춘 사이라 더 예민했었나봅니다
잘 화해할게오 감사합니다 다들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싹싹 빌었다는 데서 이미 전 연애의 수위는 인증했네
마통 그냥 마사지샵 할인 받을 수 있는 어플이야 타이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이런 거
나도 마통으로 엄마랑 마사지 받은 적 있는데 아무것도 아닌 어플인데
그렇게 싹싹 빌 일이면 그 어플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답 나오는 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걔가 아니라고 오해라고 하긴했는데 내가 이성잃어서 먼저 소리지르고 추궁하고 그러긴했어... 내가 미안하면 빌라고 소리질러서 빈거긴 해 이거 고려하면 어때? 글고 전여친이랑 마사지받으러 간거 확인은 하긴했음 아 내가 걍 의심이 개많은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엥 그래? 그럼 난 오히려 짜증났을 듯… 대체 뭔지 알고 그렇게 말하냐고 무슨 생각을 하길래 마사지 할인 어플을 그렇게 보는 거냐… 싶은데..?
쓰니가 이성을 잃은 포인트가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일단 남친이 마사지 어플을 깔아두고 있었다는게 마사지 받을 의향이 조금이라도 있으니까 그랬던거라고 생각했던듯 ㅠ 그리고 내가 남자가 유흥, 업소, 마사지 이런거 받는것 그리고 관심가지는것을 극도로 싫어하다보니까 너무 흥분하게 됐나봐ㅠ 한번도 그런적 없었는데 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건 쓰니가 예민했다ㅜㅜ 마사지 받는 게 잘못은 아니잖아ㅠ 깔아두고 좀 뭉쳤다 싶으면 가서 마사지 받고 할 수 있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근데 되게 잘 얘기해줘서 고마워... 너말 듣고나니까 내가 예민했던거 같다 나는 남자가 받는 마사지가 커플마사지 아닌이상 죄다 문란한거라 생각했어 그리고 마사지라는게 애초에 여자마사지사랑 신체접촉하는 그런 건데 그런걸 내가 너무 병적으로 싫어하다보니 ㅠ 소리지르고 화낸거... 사과해야겠다 고마워 익인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화해 잘 하길 바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같으면 화나도 그정도로 다 확인 했고 쓰니가 남친 성격 알고 있으면 그냥 넘어갈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니양 나도 마통 이용해서 마시지 받으려고 이용한적 있어서 불건전은 아닐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몰랐는데 생각보다 이용자가 많은 어플인가보다... 걍 마사지 라는 키워드 하나에만 꽂혀서 발광했는디... ㅠ 미안해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괜찮아~ 잘 모르면 실수할수있지
남친한테 사과하구 잘 만나면 되용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마통 걍 마사지 어플이잖아 우리 엄빠 폰에더 있음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친한테 꼭 사과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자친구한테 가서 사과혀..잘 알아보지두 않고 너무 화냈ㄴ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친구도 마통 깔아져있눈데 여자애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꼭 사과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마통 깐적 있는데.. 여자고 걍 마사지 좋아함 사과해야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마사지 좋아하는데 지금 첨알았다 깔러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미안 .. 나 마통 어플보고 마이너스 통장인줄 ㅠ 나도 그거 통해서 마사지 받으러 간적잇는거같은데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인티 여러분 덕분에 제 오해가 풀렸어요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고 남친이랑 이따 저녁에 보기로 했습니다
웨딩밴드까지 맞춘 사이라 더 예민했었나봅니다
잘 화해할게오 감사합니다 다들 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괜찮아지는법
20:35 l 조회 1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
20:33 l 조회 2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2
20:32 l 조회 5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
20:31 l 조회 6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2
20:27 l 조회 14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5
20:27 l 조회 24
연애중 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거 좀 급발진인가??10
20:24 l 조회 23
썸붕 후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 남자 심리 뭐야? 남자들 말해줘2
20:23 l 조회 14
장거리인데 행동과 표현 둘 중에 하나만 충족해도 된다고 생각해? 5
20:23 l 조회 10
이거 신뢰회복 불가능이지8
20:19 l 조회 28
근데 남녀불문 인수타 차단 햇던 사람들 나중에 보면1
20:13 l 조회 44
애인한테 이유 묻지 말고 나 너무 힘드니까 위로해 줘라고 하면 다들 애인이 뭐라 할 거 같아 3
20:12 l 조회 14
헤어지고 카톡차단 안하는거 미련있는거야? 2
20:12 l 조회 28
전애인한테 들었던말중 충격적인말 생리안하니까1
20:11 l 조회 36
이별 진짜 어떨때눈 개짜치고 어떨땐 서운함2
20:08 l 조회 25
이게 내 잘못인지 봐줘 16
20:06 l 조회 27
전애인이 더 좋건 현애인이 더 좋건 떠나서 1
20:05 l 조회 27
잇팁 남익 궁물3
20:01 l 조회 18
남자인 익 있으면 전애인 심리 쫌 알려주라.. 6
19:59 l 조회 32
이렇게 말 예쁘기 하는 남자 안흔하지?6
19:58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