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9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기념일이라서 소소하게 케이크 하려구 하는뎅 

4행시처럼 저걸루 영작해중 수 있니… 

그냥 달달한 내용으로ㅎ
대표 사진
익인1
true love with you sweet my G어쩌구 걍 보고 바로 생각나는거 써봤ㅋㅋㅋㅋ 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심심해떠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to my dear (dear 말고 baby 라고 하던가 애칭 있음 애칭 고고)
when we first met i never thought (뒤에는 우리가 여기까지 만날 수 있을지 몰랐다 아님 너가 이렇게 괜찮은 사람인지 몰랐다 이런 거 넣어주고)
so much about this love, (뒤에 나는 결심했다 우리 더 만나기로 아님 역경 있어도 이겨내자 뭐 이런 거 쓰고)
g 아 이게 좀 애매하네 g 가 애인 이니셜이면 그거 넣어서 쓰면 끝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건이나 알레르기 있는 사람한테 이해 안 가는 점
17:28 l 조회 1
근데 왜 자꾸 하닉 300 넘는다는거야?
17:28 l 조회 1
국내여행 숙소 잡을 때 무슨 어플 써?
17:28 l 조회 1
국취제 공시준비하면서 가능해?
17:28 l 조회 5
교도소도 아닌데 난왜 일평방에서 살고있지
17:28 l 조회 4
11층인데 러브버그 방충망에 붙어있어1
17:27 l 조회 5
아 방금 너무 찐따짓해서 슬프다
17:27 l 조회 15
백수는 집에서 청소하는게 행복해
17:27 l 조회 6
한국은행 취업 한거면 문과 회사원 중에 1티어인건가?3
17:27 l 조회 10
이틀 굶으면 몇 키로 정도 빠짐
17:26 l 조회 7
난 술은 평생 맛없을것같아...1
17:26 l 조회 4
몇키로같아??9
17:26 l 조회 22
나 화나는 거 이해감?
17:26 l 조회 9
감히 나를 탈락시켜? 니들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보자4
17:26 l 조회 13
요즘에도 애인 전화번호는 필수로 외우나?4
17:26 l 조회 13
쿠팡 파인애플 팩을 시켰는데 빵빵하면 상한거지?3
17:25 l 조회 10
20살 폐급알바생
17:25 l 조회 7
하닉 이제 끝난거니1
17:25 l 조회 21
자취하는 사람 식비 얼마나 들어?5
17:25 l 조회 10
너네 배달음식 남으면 뒀다가 다시 먹어??4
17:2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