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문화 한국문화에 끼얹어서 문화사대주의하고 지적하면 나는 불매 안한다 그러면서 빽빽우기는데 그 소리 일제강점기피해자앞에서도 당당하게 할수있음? 나는 좋아서 한다 그러는데 일제강점기 100년도 안됐고 피해자도 살아있는데 후손이라는 애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고 그러는거 참
|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
|
일본 문화 한국문화에 끼얹어서 문화사대주의하고 지적하면 나는 불매 안한다 그러면서 빽빽우기는데 그 소리 일제강점기피해자앞에서도 당당하게 할수있음? 나는 좋아서 한다 그러는데 일제강점기 100년도 안됐고 피해자도 살아있는데 후손이라는 애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고 그러는거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