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34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일본 문화 한국문화에 끼얹어서 문화사대주의하고 지적하면  

나는 불매 안한다 그러면서 빽빽우기는데 그 소리 일제강점기피해자앞에서도 당당하게 할수있음? 나는 좋아서 한다 그러는데 

일제강점기 100년도 안됐고 피해자도 살아있는데 후손이라는 애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고 그러는거 참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래놓고 나는 후손아닌데 그러겠지 애초에 일제강점기에서 못벗어났음 니가 태어나서 한국어 썼을 확률이 몇퍼센트나 되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어나도 조선인이라서 일본인보다 하급으로 살았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명예 일본인들 너무 많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것도 남미새야??
14:29 l 조회 1
생리때 많이 붓는 익들아 생리 며칠차에 다시 몸무게 돌아옴?
14:29 l 조회 1
챗지피티 고플랜도 쓸만해?
14:29 l 조회 2
계란 핮판이 최저시급이넼ㅋㅋㅋㅋ
14:28 l 조회 3
국대 축구 출정식도 여론 안좋아서
14:28 l 조회 3
문과 고학년익들 1
14:28 l 조회 6
엄마 보면 본인이 왜 살 찌고 안 빠지는지 모르는게 신기함
14:28 l 조회 3
정말 30대는 어떤 나이인걸까..
14:28 l 조회 16
7월부터 도수치료 실비 안되는거 맞아?
14:28 l 조회 6
(진지함)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직업좀 알려줘 나 비행기 많이타고싶고 공항이랑 친하게 지내고싶음1
14:28 l 조회 7
반도체 고점 2
14:27 l 조회 12
근데 32강 경우의수 따지는거 너무 재밌다1
14:27 l 조회 11
4dx 보로왔는데 바닥에 가방 둬두대??2
14:27 l 조회 5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2
14:27 l 조회 17
회피형은 죽을때까지 회피형이겠더라
14:27 l 조회 7
고양이 개웃김
14:27 l 조회 12
소설 절창읽은사람들아... 나 읽고싶어서 리뷰보다가 ㅅㅍㅈㅇ2
14:26 l 조회 8
타지사는 집순이들 친구나 애인 어케사귐?4
14:26 l 조회 10
말랑이 구매하고 쓰레기 버릴곳있냐고 물어봤는데 직원들이 뒤에서 쓰레기 버리고간대 하면서 4
14:26 l 조회 12
일본 세븐일레븐 고구마 나는 별로였는데
14:2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