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언니 생일이라서 엄마가 언니 오기 몇시간 전부터 이것저것 요리해서 생일상 차렸는데 언니 오지도 않네 늦으면 늦을 것 같다 못오면 못온다 연락이라도 주던가 엄마가 언니 안오면 요리 안한다고 언니한테 물어보기까지 했는데 집에 바로 간다 해놓고 오지도 않고 연락도 없고 짜증나 진짜 적어도 연락은 해줘야지 늦으면 늦는다고
|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언니 생일이라서 엄마가 언니 오기 몇시간 전부터 이것저것 요리해서 생일상 차렸는데 언니 오지도 않네 늦으면 늦을 것 같다 못오면 못온다 연락이라도 주던가 엄마가 언니 안오면 요리 안한다고 언니한테 물어보기까지 했는데 집에 바로 간다 해놓고 오지도 않고 연락도 없고 짜증나 진짜 적어도 연락은 해줘야지 늦으면 늦는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