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22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1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다이어트약 이말 진짜야ㅑ??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작용은 사바사이지만 나는 기억력이 떨어지는 거 같아서 무서워서 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다이어트 병원 보다보면 끊는약따로있던데 그거안먹고 그냥 끊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ㄹㅇ가만히 누워도 심장 쿵쿵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이 심박수가 빨라지기도 해서 그냥 바로 끊었어 무서워서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르몬 건드리는 거라 어느정도는 맞아..! 근데도 난 그냥 먹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난 근데 지금은 끊었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장기간 복용 아녀? 애초에 병원에서 3개월 이상 먹지 못하게 해 나도 몸 망가지는거 모르겠던데 요요도 모르겠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양약은 아니고 한약 먹었었는데 기억력감퇴 ㄹㅇ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원에서 다 감안해서 처방함 난 큰 종병가서 처방 받았고 먹는것부터 중단까지 다 상담했고 괜찮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다시 찌는건 본인이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병원에서 보통 3개월 이내로만 처방하고 주단위로 끊어서 처방함 근데 일상에서 먹는 약이니까 4주분씩 처방전 주고... 나는 식욕 감당이 안돼서 80키로 넘게까지 쪄서 1달 복용했는데 불면증이 심해서 끊었어 근데 식욕 진짜 장난 아니어서 다시 복용 고려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무릎도 안좋고 그래서 약으로라도 빼는게 나을거같은 수준이었고 평균 적정선 무게면 안먹는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경 건들고 항정신성약이라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말고 내 친구가 먹었을때 식욕억제제 괜찮다는 소리는 안했음
뭐였는지 기억안나는데 몸 이상한 느낌?이라고 어쩌구저쩌구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 나비모양 다이어트약 부작용 장난아니여서 유튜브에도 올라오고 그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디ㅇㅌㅁ 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그거.. 지적능력떨어졌다는 부작용 후기도 있고 위험함 원래 고도비만한테 처방하는 약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먹으면 진짜 몸에 힘 쭉 빠지고 모든 의욕이 사라지고 우울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 기전에 따라 다른거 아닌가...
삭ㅅ다는 애초에 당뇨약으로 개발하던건데 부작용(약이 의도하는 주작용이 아닌건 다 부작용) 중에 식욕 감퇴가 있었고 그걸 식욕억제제로 경로 바꿔서 다시 나온게 저약으로 알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건 모르겠지만 쉽게 생각하고 먹을 약은 분명히 아니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양성반응? 저건 모르겠는데 정신과계열(?)약은 맞다고 하더라 어떤 병원은 정신과 의사가 처방하는 다이어트약 이러면서 광고하는 것도 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양약은 아니고 한약 먹었는데 2주에 한번씩 한의사랑 상담하고 인바디도 재면서 몸 상태 봐가면서 약 바꿔서 괜찮았음,,
운동 따로 안하고 식단+한약으로 4개월 동안 10키로 빼고 1년째 유지 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정말 심각한 상황 아니면 진짜루 식단이랑 운동으로 빼야된다... 내 주위에 먹은 사람들 다 부작용 생겼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떤 부작용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히 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비약 먹었는데 유지 잘하고있음..요요는 자기가 관리 안하면 다 오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거 기억력떨어진건 돌아오긴해?? 뇌 망가진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몸 망가지는 건 맞아
호르몬 건드리는 거라 당연히 예전이랑 다를 수가 없음
사람마다 정도의 차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약대생인데 맞는말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중추신경계 건드리는거 맞고 부작용도 엄청 많음
배우면서 난 안먹어야지 생각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나 식욕억제제 ㄷㅇㅌㅁ이나 이런거 1-2달 복용했었는데 부작용이라고 할게 기분 잠시 업다운되고 목마름밖에 없었거든 그럼 나중에 잠깐잠깐 복용해도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이어트 약은 진짜 왜 존재하는지 모르겠는 약 1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억력 너무 안좋아지고 그 약에 의지 ? 하는거 고칼로리음식먹고 약먹으면 어차피 변으로 나오니깐 안심해지는거? 좀 정신적으로다가 이상해지는기분 약에 의지하면 진짜 안좋은거 알면서 의지하게 되는거 세상에 살빠지게 해주는 약은 진짜 없어요 식이랑 운동으로 건강하게 뺍시다 여러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저정도 아니야ㅠㅠㅠ 저건 그냥 괴담수준이잖어.. 마약류라 우울증있는 사람은 우울증 완화되는건 맞는데(내가 다니는 정신과 의사쌤이 말해주신거.) 내성있어서 계속 먹으면 약빨 안받는건 맞어
그래서 중간중간 내성 생기고 정체기 올때마다 약 바꿔줘
그리고 제일 유명한 디에타민은 효과 거의없고 내성 제일 빨리오는거야
우리지역에서 제일 유명한 다이어트약 병원 다녔는데(약처방받으러 중국에서도 옴) 거기 간호조무사도 공감했어 고양감 들고 내성 너무빨라서 식욕억제효과 거의 없는거
난 이곳저곳 다이어트약 자주 먹어보고 시행착오도 많았지만 결국 약없이 내힘으로 스스로 빼서 두달에 16키로 뺐어
다이어트약 저렇게 겁먹을만큼 무서운약도 아니고 그렇다고 수십만원 들여가면서 맹신할만큼 대단한것도 아니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팩트는 안 먹어도 뺄 사람은 빼… 나도 다이어트 약 복용 끊고 나서야 30kg 감량함 진짜 거기에 돈 쏟아붓는 게 제일 허무한 짓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정도까진 아니었는데 안 맞는 사람이 먹으면 큰일 나겠구나 싶긴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으면서 부작용 있어서 끊음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엉 것도 있고 나한텐 무용지물이어서… 식욕 억제가 되긴 하는데… 식욕과 함께 모든 욕구를 말려 버리는 듯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세후 252정도 벌면 얼마정도는 저축 해?????
13:11 l 조회 1
나보다 소액으로 주식하는사람 잇음?
13:10 l 조회 1
반도체 주울 기회가 계속 오네 수상하게…
13:10 l 조회 1
나 주식에 재능잇나바
13:10 l 조회 2
이번 주식장으로
13:09 l 조회 21
2월 졸업인데 공백기 5개월 다 되어가네
13:09 l 조회 10
진짜 큰 고통이었던 거
13:08 l 조회 11
보면 그냥 하닉 못사서 배아픈 사람들이2
13:08 l 조회 26
바지 24입지만 흉곽80인 나3
13:08 l 조회 13
하이닉스 삼전 둘 다 7월 실적발표 때쯤 또 한 번 쏠 것 같긴 한데2
13:07 l 조회 35
20대후반 30대초중반들아 나만 이래?7
13:07 l 조회 27
확실히 민주당이니깐
13:07 l 조회 12
전자담배회사 영업방식 기가맥힌다 ㅋㅋㅋㅋㅋㅋ1
13:07 l 조회 8
회전교차로 중심에서 멈춰있는 차 뭐지
13:07 l 조회 5
구직 사이트 통해서 지원하고 결과 안알려줄 때 킹받음
13:07 l 조회 7
족발 지방? 콜라겐 부분만 남앗는데 이걸로 뭐해먹지2
13:07 l 조회 11
우리회사기준) 남자들 어제 축구 대놓고 업무시간에 보던데 이거 이해가?18
13:07 l 조회 28
샤갈 하닉 맨날 반응 똑같아 ㅋㅋㅋ2
13:06 l 조회 62
삼전 오늘 얼마에 구매할까?
13:06 l 조회 12
160/48에 근육량 평균이상이면6
13:0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