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33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64
이 글은 4년 전 (2021/9/07) 게시물이에요

여수언니 무슨일이신거지ㅠㅠㅠ 걱정돼 | 인스티즈 

ㅠㅠ 무슨일이신지는 모르지만 잘 돌아오셨으면...
대표 사진
익인1
글 내용보니 교통사고문제로 가족분이 크게 다쳤거나 안좋은 상황이 된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가 운전할 때'도' 보면이라 하신 것보니 그냥 비유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교통사고는 그냥 비유인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간 내용 보면 상대방 잘못으로 운전하시다가 교통사고가 났었나보네. 이 분뿐만 아니라 잘못 없는데 교통사고 내서 생긴 트라우마 진짜 어뜩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유구나.. 난독이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유 하신 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비유인거 같은데 너무나도...
그정도의 예상 못한 큰일이라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5 비유법 인 것 같은데? 내가 아무리 조심하고 방어해도 피할 수 없는 어쩔 수 없는 큰 일이란 뜻 같음 걱정되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저게 비유야?! 뭔가 애매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유일수도 있디만 간접적 언급일수도 잇을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유같은데..더 나아가서 섣부른 추측은 실례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잘못하지도않았고 겪을거라 예상하지도못했지만 어쩔수없게 겪게된일에 너무 슬프다는거잖아 대충....
그냥 아 좀 큰일이 있으시다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정혜영님 영상에서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 저 글 보니까 더 와닿는다. 진심으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사랑하는 게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대체 무슨일이신거지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헉 뭐야... 너무 걱정된다.....
언니 영상 기다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렇게 비유하실정도면 무슨일 있으신가..맨날 좋은 얘기해주셔서 나쁜일 없으셨으면 좋겠는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고 소식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유 일 수도 있지만..간접적 언급 일 수도 있을 것 같아..나 여수사람인데 최근들어서 여수에서 크게 난 교통사고가 많아서.. 진짜 너무 걱정된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걱정된다...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단순 비유가 아닌 것 같아서 글 읽는 것도 조심스럽던데 커뮤에서 이렇게 얘기하기도...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혜영님 개인적인 일은 모르겠지만 나 유튜브 복습 자주 하는데 최근에 선 넘는 댓글 많긴 했음...그걸 보셨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 비유는 그냥 본인이 잘못한 게 아니라 남이 잘못해서 생긴 일이라는 뜻 같아....
보통 남이 낸 교통사고라는 비유가 그런 뜻으로 쓰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그런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난독 심하다... 저게 비유인걸 모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나도 보고 놀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저게 어떻게 교통사고라고 들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놀랐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족관련 안 좋은 일 있으신 듯.. 그래서 그냥 저 게시물에 별 말 안 하고 그냥 응원한다고만 달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회복 잘 하셨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무슨일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렇게 추측하는 것도 실례 아닐까 하는 생각 ㅠㅠ 그냥 잘 해결되길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슨일이시지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남 안좋은 소식 있는 공지에서 비유법 하나 파악한게 인생 최대업적인가 저 유투버 걱정보다 비유법 못알아먹었다고 뭐라하는게 더많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런 말 한다고 유투버 걱정 안하는거라는건 무슨 논리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초중반 댓글분위기가 비유법 어쩌고로 도배되어있는데 지적질하는애들이 걱정을 속으로 하든말든 뭔상관인지ㅋㅋㅋ진지한글에서 뜬금없이 맞춤법 지적하는 아싸들 보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애초에 비유법인거 이해도 못하고 교통사고 뭐라 이상한 말 하는건 문제 아닌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두명 지적이 아니니 내가 그랬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7에게
저말 보고 교통사고인가봐 하는 사람도 한두명이 아니니까 댓글에서 그러겠지~~~ 으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2에게
어 익 1,2 두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7에게
어 저거말도고 더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 얘 왤케 개오바를 하냐 아닌 건 아닌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라고 말하는걸 넘어서 난독 어쩌고로 댓달리는게 개오바 떠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7에게
난독을 난독이라 하지 못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독이다 댓글 쓴 사람이 걱정 안한다는 건 아니지만 전체 댓 중에 그런 류의 댓글이 많다는 의미에서 쓴 듯.. 굳이 나서서 하나하나 지적할 필요 없는 글이고 한명이 알려줬으면 그 뒤론 걱정만 해도 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굳이 뭐 또 독해력 운운할 필요가 있나 이런 글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잘났다진짜...; 사회성 개없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3왜저랰ㅋㅋㅋㅋ보니까 교통사고 어쩌구는 앞부분에서 다 정리됐더만 어떻게든 하나라도 아는척하고싶은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교통사고라고 잘못된 말이 돌수도 있으니까 그런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주변분들 부고인가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슨일이지 같은 여수사람이라 종종 봤었는데 궁금하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딱 보고 못알아들었을 수도 있지 이런 글까지 난독이니 뭐니ㅠ.. 여수언니 아무 탈없이 털어내고 오셨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비유가 좀 상세하고 길어서 오해할수도있을만함 ..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슨 일인진 모르겠지만 잘 추스리고 돌아오셨으면 좋겠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유툽 자주 들어가는 편은 아니긴해도 여수언니님 소식 되게 띄엄띄엄 들린다 생각했는데 바쁘신줄 알았더니 안좋은 일이 있으셨나보네...ㅠ 종종 보면서 힐링했는데 잘 추스르셨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부고소식이 아니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화려한 박스 티켓은 어떤 상자 까야해
23:15 l 조회 1
나 이 트윗 보고 진짜 소름 돋았음
23:15 l 조회 1
헐 내가 용기 살짝냇더니 썸남이 직진함
23:15 l 조회 1
짝남이 내 스토리 안보네 짱나고 슬프다
23:15 l 조회 1
익들아 밤에 잘때 선풍기 켜??
23:14 l 조회 1
매일 연락하는 형제자매가 하루 연락두절되면
23:14 l 조회 1
이번학기 학점 2점대 나왔는데.. 어떡하지 너무 막막하다
23:14 l 조회 1
오늘 피자 시켰는데 피자에 치즈가 아예 안들어있었음…..
23:14 l 조회 1
일주일에 한번만 만날 수 있는 연애
23:14 l 조회 1
얼굴 진짜 남상인데…
23:14 l 조회 1
미용병원 데스크 직원은 왜 마스크쓰고 일하지?
23:14 l 조회 1
국립대 다니고 기숙사 살아서 학비,기숙사비 거의 무룐데
23:14 l 조회 1
키작으면 귀엽기라도 해야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23:13 l 조회 1
덜 유명한데 jmt인 치킨, 피자 알려줄 사람
23:13 l 조회 1
헉헉 알뜰살뜰 삼천 모앗따
23:13 l 조회 2
엔프피는 누르지 말도록.
23:13 l 조회 2
bbq 스모크치킨이랑 자메이카통다리구이 중에 뭐가 더맛잇어?
23:12 l 조회 2
자꾸 승부욕 불타오르게 하네2
23:12 l 조회 6
너무 힘들다 인생이...2
23:12 l 조회 8
원룸 선풍기 사고싶은데 놓을곳이없어......1
23:1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